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자동 딜도 머신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BDSM 제품 소개 #102 "SM 구속 의자”


구속 의자는 손발을 구속할 수 있는 도구가 필요하시는 분들을 위해 있는 대형 SM용 의자를 뜻합니다

대체로 의자에 묶은 뒤에 채찍 등을 사용해서 자극하는 플레이가 많죠.

SM 구속 의자의 장점

  • 언제든지 플레이가 가능하다

SM 관련 용품이 있는 곳은 국내에 진짜 손에 꼽을 정도로 적습니다. 특히 서울권도 아니고 어디 시골이나 산지라면 SM 관련된 곳은 없다고 봐도 될 정도죠.


토어처 체어 - B 스타일

하지만 [토어처 체어 - B 스타일] 같은 의자가 집에 있다면 굳이 그런 SM 호텔 같은 곳에 갈 필요가 없습니다. 집에서 마음껏 플레이할 수 있어요.

  • 2. SM 플레이가 더욱 고조된다.

SM 구속 의자가 생기면 SM 플레이가 더욱 고조됩니다. 이 외에도 길로틴 모양, 새빨간 SM 구속 의자, X자형 구속구 등 여러 가지 개성 있는 상품들이 많습니다. 수갑이나 족갑만 사용하는 게 아니라 이런 대형 SM 도구도 사용해보세요! SM 플레이에 더욱 몰두할 수 있을 겁니다!

  • 3. 방에 개성이 생긴다.

이런 SM 구속 의자는 굉장히 세련되면서 강렬한 색깔 덕분에 내 방에 거대한 인테리어가 되어줍니다.

방 안에 놓기만 해도 내 방을 개성 만점으로 만들어주죠. 이 외에도 채찍이나 밧줄 등을 함께 장식해줘도 좋습니다.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내보고 싶다면 꼭 이런 SM 구속 의자를 사용해봅시다.

SM 구속 의자를 고르는 방법

SM 구속 의자를 고를 때는 마조히스트에게 어떤 자세를 시킬지, 어떤 플레이를 할지를 고려해서 구매하도록 합시다.


슬레이브 바인딩 베드
갠트리 행거 프레임

SM 구속 의자 말고도 [슬레이브 바인딩 베드] 같은 침대형, [갠트리 행거 프레임] 같은 철봉형 등등 여러 가지 대형 SM 구속 용품이 있으니 구입하기 전에 천천히 찾아봅시다. 또 정상위, 기승위, 후배위 등 어떤 자세로 플레이를 즐길 지도 곰곰이 생각해봅시다.

현재 페이지 1/16 총게시물 455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