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마녀의 유혹2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BDSM 제품 소개 #100 "양초”


양초 플레이는 양초에서 녹은 촛농을 사람의 신체에 떨어뜨리는 플레이를 뜻합니다. 대표적인 SM플레이 중 하나로 분류됩니다.

SM플레이에서 양초는 대표적으로 저온 양초, 양식 양초, 일식 양초로 나뉘는데 대체로 SM플레이에서는 녹는 점이 낮아 화상을 입지 않는 저온 양초를 사용합니다.

주로 매너리즘을 해소하고 싶은 커플이나 마조히스트에게 화끈한 맛을 보여주고 싶은 사디스트가 하는 플레이입니다.

양초 플레이에서의 양초

위에 서술했듯이 SM플레이에서 양초는 양식 양초, 일식 양초, 저온 양초 3개로 나뉩니다.

양초는 대체로 녹는 점에 따라서 자극 또한 달라지는데 대략 50도를 넘어서부터 후끈후끈한 고통이 느껴지고 60도가 넘어서면 몸에 화상을 입기 시작합니다.

두꺼운 양초일수록 녹아서 떨어지는 촛농의 양이 늘어나고 후끈한 고통이 더 많이 느껴질 겁니다. 그리고 녹는 점이 높은 양초는 촛농이 떨어지자마자 바로 굳기 시작해서 나중에 긁어내기도 편합니다. 반대로 녹는 점이 낮은 양초는 나중에 청소하기가 약간 번거롭습니다.


귀신 이카세 양초

1. 저온 양초

[귀신 이카세 양초] 같은 저온 양초는 녹는 점 50도 내외의 양초를 의미합니다. 너무 뜨겁지 않아서 화상을 입을 걱정이 다는 게 장점이죠. 대체로 양초 플레이를 처음 하는 사람들이 사용합니다.

2. 일식 양초

일식 양초는 櫨(하제)라는 원료로 만든 양초입니다. 연기가 나지 않고 불도 잘 꺼지지 않는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SM 용으로 만들어진 양초는 아니지만 녹는 점이 그렇게 높지 않다는 점 때문에 평범한 양초 플레이에 매너리즘을 느끼시는 분들이 가끔 시도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다만 화상을 입을 수 있기 때문에 여러분들은 자제해주세요.

3. 양식 양초

양식 양초는 녹는 점이 70도에 육박하니 위험합니다. 저온 양초를 사용해줍시다.

양초 플레이의 방법


페페젤 오리지날 270ml

1. 온몸에 젤을 바른다

양초의 화끈함을 완화하기 위해[페페젤 오리지날 270ml] 같은 젤을 온몸에 먼저 발라줍시다.

2. 촛농을 몸에 떨어뜨린다.

이제 양초에 불을 붙이고 옆으로 기울이면서 천천히 떨어뜨립시다. 떨어뜨리는 부위는 대체로 엉덩이, 허벅지, 복부, 팔 등 지방이 많은 부위에 떨어뜨립시다. 양초 플레이가 처음이신 분은 엉덩이를 위주로 떨어뜨려 주세요. 지방이 많은 부위일수록 고통이 완화됩니다.

피부가 약한 부분은 되도록 피해줍시다. 얼굴, 손, 겨드랑이, 발뒤꿈치, 성기 등등은 화끈한 고통이 배로 돌아오고 돌이킬 수 없는 결과를 낳을 수도 있습니다.

촛농을 높은 곳에서 떨어뜨릴수록 화끈한 고통이 완화되니 되도록 최대한 높은 위치에서 촛농을 떨어뜨립시다. 다만 높은 곳에서는 떨어뜨리고 싶은 부위에 맞추기 어려우니 그 점은 유의해주세요.

머리카락이나 음모 같은 털에는 절대로 촛농을 떨어뜨리지 맙시다. 촛농이 털에 얽혀서 굳기 시작하면 제거하기 굉장히 힘들어집니다.

3. 뒷정리

플레이가 끝났다면 몸에 붙어있는 촛농을 모두 제거해서 쓰레기통에 버려줍시다. 샤워는 몸에 있는 촛농을 제거한 다음에 해주세요. 촛농이 굳어서 수도관을 막아버리면 큰일 납니다.

양초 플레이를 할 때의 팁

1. 양초의 심지를 자른다.

플레이하면서 주기적으로 양초의 심지를 잘라줍시다. 불을 붙이고 양초가 녹을수록 심지가 점점 길어집니다. 나중에 타고 남은 심지가 떨어지면 화상을 입을 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가위로 자르던가 불을 끄고 심지를 식힌 뒤에 손으로 뚝 하고 뗴어주면 됩니다.

2. 다양한 부위에 촛농을 떨어뜨린다.

촛농을 떨어뜨릴 때는 한 부위에 촛농을 집중해서 떨어뜨리면 저온 화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화상을 입지 않도록 여러 부위를 나눠서 촛농을 떨어뜨리도록 합시다.

저온 화상 : 45~50도 사이의 온도에 오랫동안 피부가 노출될 때 입는 화상입니다. 대체로 고통이 동반되지 않아서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화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또한 평범한 화상보다 심해지기 쉽고 치료도 오래 걸립니다. 물집이 잡히거나 심하면 피부가 괴사하는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3. 양초를 돌려가면서 사용한다.

양초를 똑같은 자세로 계속 사용하면 한쪽으로 기울어지면서 녹기 시작합니다. 대각선 모양의 양초가 되지 않도록 계속 빙글빙글 돌려가면서 사용해주세요.

양초 플레이와 함께하면 좋은 플레이


컬러풀 SM 로프

1. 구속

[컬러풀 SM 로프] 같은 로프나 수갑 등으로 몸을 구속해봅시다. 몸을 움직이지 못해서 떨어오는 촛농을 피하지 못하는 마조히스트는 참을 수 없는 고통과 쾌감을 느낄 겁니다.

참고로 로프에 촛농이 묻지 않도록 조심해주세요. 로프에 촛농이 묻으면 색이 밸 수 있습니다.


오로치 아이마스크 & 볼 개그

2. 안대

[오로치 아이마스크 & 볼 개그] 같은 안대를 씌워 촛농을 떨어뜨려 봅시다. 어디에 떨어뜨릴지 예측할 수 없는 미지의 공포에 마조히스트는 덜덜 떨 겁니다.


레더 이즈 러프 윕

3. 채찍

양초 플레이를 끝내고 [레더 이즈 러프 윕] 같은 채찍으로 찰싹찰싹 때려 줍시다. 마조히스트도 좋아하고 사디스트도 좋아하고 촛농도 떨어지고 일석삼조입니다.

4. 어두운 방

어두운 방은 양초 플레이의 분위기를 더욱 돋워 줍니다. 또한 불이 더욱 신경 쓰여서 마조히스트의 심리적 공포심을 자극할 수 있습니다.

5. 양초를 사용한 자위

자기 몸에 양초를 떨어뜨리는 자위입니다. 팔, 허벅지, 유두 등에 양초를 떨어뜨리며 화끈한 맛을 충분히 봤다면 적당히 자위하고 사정하시면 됩니다.

양초를 다른 곳에 고정해서 자신에게 촛농을 떨어뜨리는 방법도 있습니다. 마치 누군가와 양초 플레이를 하는 듯한 기분을 맛볼 수 있습니다. 이때 양초 자체가 떨어지지 않도록 충분히 주의를 기울여주세요.

누군가와 양초 플레이를 하기 전에 먼저 양초가 얼마나 뜨거운지 양초를 사용한 자위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주의! 자나깨나 불조심!

양초 플레이는 불을 사용하기 때문에 신중히 플레이할 필요가 있습니다.

촛농을 떨어뜨릴 때 마조히스트가 화상을 입거나 주위 물건에 불이 옮겨붙지 않도록 조심시다. 불이 옮겨 붙을 만한 물건은 플레이 전에 먼저 치워주세요.

현재 페이지 1/16 총게시물 457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