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오나츠유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BDSM 제품 소개 #96 "페니스 밴드”


페니스 밴드는 간단히 말해서 딜도가 부착되어있는 벨트를 말합니다. 남성기가 벨트에 부착되어 있다고 상상했다면 그거랑 똑같습니다.

페니스 밴드라는 말 자체는 일본에서 유래되었고 영어로는 Strap-on Dildo라고도 합니다. 일본은 페니스 밴드를 줄여서 페니반이라 부르고 또는 벨트를 뜻하는 하네스라는 말과 딜도를 합쳐서 딜도 하네스라고도 부릅니다.

페니스 밴드의 사용 목적

  • 1. 사디스트 여성이 애널 등에 삽입하기 위해
  • 2. 레즈비언이 상대방에게 삽입하기 위해
  • 3. 발기부전, 조루 등의 질환을 가진 남성이 더 오래 플레이하기 위해

페니스 밴드는 대체로 사디스트 여성이 마조히스트 남성이나 여성에게 삽입할 떄 사용합니다. 또는 조루나 발기부전을 가진 남성이 자신의 성기 대용으로 사용하는 경우도 있죠.


더블 헤드 하트 딜도
히팅 바이브레이션 페니스 웨어링 팬츠

페니스 밴드의 종류도 여러 가지가 있는데 예를 들면 [더블 헤드 하트 딜도]처럼 삽입하는 부분이 양쪽에 달린 페니스 밴드[히팅 바이브레이션 페니스 웨어링 팬츠]처럼 온열, 전동 기능이 탑재된 페니스 밴드 등등이 대표적이죠.


스나이퍼 웨어즈 하네스 딜도

[스나이퍼 웨어즈 하네스 딜도]같은 페니스 밴드는 딜도의 탈착이 가능하며 다양한 딜도를 상황에 맞춰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조히스트 남성의 애널에 거대한 딜도를 거침없이 삽입하고 싶으신 분, 연인에게 애널의 쾌감을 맛보여주고 싶으신 분, 조루나 발기부전의 질병이 있지만 연인에게 성적 만족감을 주고 싶으신 분들에게 정말 추천해 드립니다.

페니스 밴드를 고르는 법

  • 1. 사이즈

우선 페니스 밴드를 사용할 때는 제일 먼저 자신에게 맞는 사이즈를 찾아봅시다. 여러분이 주로 찾아봐야 할 사이즈는 두 가지가 있는데 제일 먼저 페니스 밴드의 허리둘레와 딜도의 사이즈를 유심히 살펴봐 주세요.

허리둘레가 맞지 않아서 페니스 밴드를 착용할 수 없거나, 딜도의 사이즈가 맞지 않아서 제대로 된 자극을 느끼지 못하거나 고통을 느끼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2. 소재

딜도의 소재는 너무 단단하지도 않고 너무 부드럽지도 않은 소재를 고르도록 합시다. 너무 단단하면 고통이 느껴지고 너무 부드러우면 삽입할 때 자극이 부족할 수 있습니다.

  • 3. 윤활제

애널에 삽입할 때는 반드시 젤이나 로션같은 윤활제를 발라주도록 합시다. 애널은 질이나 요도와 다르게 쿠퍼액이나 애액같은 윤활액이 분비되지 않습니다. 윤활제를 바르지 않고 삽입하면 고통이 느껴질 겁니다.

페니스 밴드 추천

더 페니스 밴드

[더 페니스 밴드]는 가장 대중적인 페니스 밴드를 고르라면 제일 먼저 추천하는 페니스 밴드입니다. 허리둘레의 조절이 가능하고 (55~100cm), 딜도의 탈부착, 남녀 공용, 좋은 내구성까지 갖춘 훌륭한 페니스 밴드입니다.


사토미 유리아의 리얼 생감촉 페니스 밴드

[사토미 유리아의 리얼 생감촉 페니스 밴드]는 자위의 여왕이라는 AV 여배우 사토미 유리아가 고안한 페니스 밴드입니다. 진짜로 섹스하는 듯한 느낌을 컨셉으로 잡았다고 합니다.


조교 더블 페니스 밴드

에이원의 조교 시리즈 [조교 더블 페니스 밴드]입니다. 자기 항문에 딜도를 꽂고 상대방의 구멍을 탐닉하는 색다른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러버즈 시크릿메일 디럭스 스트랩온 하네스

한 번에 두 부위를 자극할 수 있도록 설계된 [러버즈 시크릿메일 디럭스 스트랩온 하네스]입니다. (딜도는 별도로 구매하셔야 합니다.) 자신의 페니스와 딜도를 함께 사용하여 애널과 여성의 음부에 동시 삽입할 수 있습니다.

현재 페이지 1/16 총게시물 461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