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A380 메일 마스터베이터 버전 4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BDSM 제품 소개 #94 "뇨타이모리”


뇨타이모리는 일본에서 전해지는 성문화로 나체의 여성 몸을 반찬이나 밥그릇 대신 사용하는 행위를 말합니다. 여성의 온몸을 벗기고 그 위에 회나 고기 등을 올려서 먹습니다.

대신에 여러분이 먹고 싶은 물건을 올려서 드셔도 됩니다. 고기, 과일, 과자 등등 여러 가지 음식을 올려서 드실 수 있습니다.


블루 레더 커프 본디지 세트

만약 여성이 몸 위에 있는 음식이 거슬려서 자꾸 움직이려 한다면 [블루 레더 커프 본디지 세트] 같은 도구를 사용해서 몸을 구속한 다음에 뇨타이모리 플레이를 해보세요. 여성의 몸 위에 여러 가지 음식을 올려 먹으면서 유두나 음부 등의 민감한 부위를 툭툭 건드리면 더욱 즐거운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만약 다리를 모으기 힘들다면 럭스 페티시 로프 3m 같은 로프로 다리를 꽁꽁 묶어서 시도해보세요!

만약뇨타이모리를 시도하기 너무 거북하다면 와카메자케 플레이를 시도해보세요!


럭스 페티시 로프 3m

이건 여성의 다리를 모아서 골짜기를 만든 다음 그사이에 술을 부어 마시는 문화입니다. SM플레이라기 보다는 일본의 특이한 성문화에 가까운 플레이죠. 여러분의 여성의 음부 애무(커닐링구스)등에 익숙하시다면 부담 없이 해보실 수 있으실 겁니다. 만약 다리를 모으기 힘들다면 [럭스 페티시 로프 3m] 같은 로프로 다리를 꽁꽁 묶어서 시도해보세요!

성관계와 음식을 함께 해서 약간의 거부감이 있을지 모르지만 한 번 시도하고 나면 색다른 경험을 하실 수 있을 겁니다!

현재 페이지 1/16 총게시물 457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