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A380 메일 마스터베이터 버전 4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BDSM 제품 소개 #91 "눈가리기 플레이 ②”


오늘은 안대를 사용한 살짝 색다른 플레이를 소개하려 합니다. 안대 이외에 딱히 사용할 도구가 필요한 것도 아니니까 만약 마조히스트와 색다른 플레이를 하고 싶다면 한번 시도해보세요!


카논 워크스 플레이 슈트 페리카 원단
베게 아이마스크

먼저 마조히스트에게 [카논 워크스 플레이 슈트 페리카 원단] 같은 섹시한 옷을 입히고 [베게 아이마스크] 같은 안대를 씌웁니다. 그 뒤에 벽을 짚고 엉덩이를 내민 채로 오랜 시간 기다리게 하는 거죠.

발소리도 크게 내면서 문도 여러 번 열었다가 닫아주세요. 여기서 사람들이 많이 있는 듯한 분위기를 자아내면 마조히스트는 지금 공개 노출 플레이를 하는 듯한 기분을 느끼면서 굉장히 흥분할 겁니다.


플레져랩 덴마
리틀 데빌 불릿

적당히 때가 무르익었다 싶다면 그때부터 마조히스트를 천천히 애무해줍시다. 분위기를 자아내는 소음은 유지한 채로 [플레져랩 덴마] 같은 전마나 [리틀 데빌 불릿] 같은 딜도로 천천히 클리토리스나 음부를 자극해줘도 좋아요.

그 상태로 자극하다가 더욱 무르익었으면 바로 섹스로 들어가면 됩니다. 안대를 차서 자신이 지금 어떤 도구로 어떻게 자극당하는지 모르니 훨씬 흥분되겠죠. 자신이 지금 몇 명과 섹스하고 있는지 누구와 섹스하고 있는지 아무것도 모를 겁니다.

마지막으로 플레이를 끝내면 마조히스트가 헐떡일 때 잽싸고 빠르게 정리해줍시다. 그리고 안대를 벗기면 끝입니다. 마조히스트는 누구와 어떤 플레이를 한 건지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로 끝내는 거죠. 더욱 상상력이 풍부하게 부풀어 오르면서 당황과 흥분을 거듭하게 되는 마조히스트의 반응을 즐기는 걸로 끝이에요.

현재 페이지 1/15 총게시물 443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