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A380 메일 마스터베이터 버전 4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BDSM 제품 소개 #88 "방치 플레이 ②”


이번에 설명해드리는 방치 플레이라고 쓰여있지만 평범한 방치 플레이와는 약간 다릅니다.

방치 플레이는 그냥 서로 간의 커뮤니케이션을 차단하고 신체적 접촉을 전혀 하지 않는 거지만 이번에 설명해 드리는 플레이는 신체적 접촉을 하되 커뮤니케이션은 차단하는 플레이거든요.


스트러글 마이 플로거
귀신 이카세 양초

간단히 말해서 그냥 일상생활에서 사용하는 도구 취급하는 플레이입니다. [스트러글 마이 플로거] 같은 채찍이나 [귀신 이카세 양초] 같은 양초를 사용해서 신체적으로 피학심을 자극하는 게 아니라 정신적으로 굴욕감과 치욕감을 안겨서 만족시키는 플레이인 거죠.

대체적으로 SM플레이는 사디스트가 마조히스트의 견해에 따르는 거지만 이번에는 마조히스트가 사디스트의 의향을 읽고 그에 맞춰야 합니다. 사디스트가 자신을 어떤 물건 취급하는지 그 의향을 읽어야 하거든요.


베드 오브 본디지
토어처 체어 - B 스타일

제 개인적으로는 [베드 오브 본디지] 같은 침대나 [토어처 체어 - B 스타일] 같은 의자로 사용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중요한 건 심리적으로 마조히스트를 흔드는 겁니다. 거기서 오는 굴욕감과 치욕감이 한층 더 즐거운 SM플레이를 즐기게 해 줄 겁니다.

현재 페이지 1/15 총게시물 443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