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오나츠유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BDSM 제품 소개 #82 "감금 플레이 ①”


SM플레이는 크게 2가지 분류로 나뉩니다. 육체적으로 자극하는 플레이와 정신적으로 자극하는 플레이 말고도 다른 플레이도 조금 있긴 하지만 그건 나중에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SM플레이는 감금 플레이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누군가에게 자신의 자유를 뺏기고 감금당하고 싶다는 마조히스트는 대체로 2가지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첫 번째는 사디스트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싶거나 다른 하나는 현실과 완벽히 담을 쌓고 싶은 거죠. 우리는 오늘 사디스트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싶은 마조히스트를 위한 플레이에 대해서 알아볼 겁니다.


사디스트에게서 사랑을 독차지하고 싶은 경우 확실히 감금 플레이는 나쁘지 않은 방법입니다. 단 한 순간이라도 사디스트의 사랑을 완벽하게 독차지할 수 있으니까요.

감금이라는 특수한 상황에서는 약간 비틀린 애정을 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마조히스트가 사디스트에게 소유됨으로써 서로가 서로에게 누구보다 다가갈 시간과 여유가 많아지거든요.

감금 플레이를 당하는 순간 마조히스트는 사디스트의 갇혀서 아무것도 할 수 없게 됩니다. 물론 가사 같은 집안일도 할 필요가 없어요. 그저 사디스트한테 소유 당하기만 하면 됩니다.


디시플리너리 케이지

감금 플레이를 경험하고 싶은 마조히스트는 생각보다 많습니다. 하지만 사회에 속해있는 이상 간단하게 감금 플레이를 경험하기는 쉽지 않죠. 그래서 주말 등에 여유를 내서 [디시플리너리 케이지] 같은 우리를 사용한 감금 플레이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섹스 토이즈 목걸이

우리는 펫 플레이를 할 때도 사용하는 도구지만, 펫 플레이 또한 감금 플레이처럼 누군가의 애정을 독차지하고 싶다는 왜곡된 욕망에서 비롯된 플레이입니다. 그런 의미로 감금된 마조히스트에게 애정을 담아서 [섹스 토이즈 목걸이] 같은 목줄도 함께 채워주도록 합시다.

감금 플레이를 할 때는 외출할 때 주의를 기울이도록 합시다. 만약 화재 등의 생각지도 못한 사고가 일어났을 경우 감금된 마조히스트는 위험에 굉장히 취약해지니까요. 이러한 주의점을 염두에 두시고 안전하고 즐거운 감금 플레이를 즐겨봅시다.

현재 페이지 1/15 총게시물 443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