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세븐틴 리얼리티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BDSM 제품 소개 #79 "겨드랑이”


섹스하고 싶을 때 서로의 사정 때문에 섹스하지 못하신 적이 있으신가요? 섹스하지 못해도 대체할 수 있는 여러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펠라치오, 애널섹스, 핸드잡 등등 모두 섹스에 어느정도 알고 성에 지식이 있으시다면 알고 있을 만한 플레이입니다.

하지만 오늘은 이 외에도 새로운 플레이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바로 겨드랑이를 이용한 플레이입니다.


황마 마끈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우선 마조히스트를 [황마 마끈]으로 꼼꼼히 묶어놓습니다. 어떤 모양이든 상관없지만 우선 겨드랑이를 자유롭게 열었다가 닫을 정도면 충분합니다.


콜라겐 오리지널 마사지젤 250ml

그 후에 [콜라겐 오리지널 마사지젤 250ml] 같은 젤을 음경에 듬뿍 바르고 겨드랑이에 비비는 겁니다.

실제로 해보시면 아실 테지만 이게 상당히 기분 좋습니다. 이걸로 절정까지 하는 여성까지 있을 정도라고 해요. 펠라치오나 핸드잡도 충분히 기분좋지만 모름지기 남자라면 직접 허리를 흔들면서 힘차게 정액을 내뿜고 싶을 때가 있을 겁니다. 여성 또한 음부나 가슴이 아닌 겨드랑이로 느껴지는 색다른 자극을 맛볼 수 있습니다.


남자가 2명 이상인 다인 플레이를 할 때 여성의 음부와 입 하다못해 엉덩이 구멍까지 사용할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여성이 무리하면 3명까지는 어떻게든 삽입을 할 수 있지만 그 이외의 남성은 아무것도 못 하고 주변에서 대기해야만 하는 눈물 나는 상황이 연출될 때가 있죠.

그럴 때 겨드랑이를 사용하면 무려 5명의 남성이 즐겁게 섹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렇게까지 여성에 굶주리진 않아서 기다리셔도 되지만 모처럼 평소에는 즐길 수 없는 다인 플레이라면 이런 방법을 사용하셔도 굉장히 재미있을 겁니다. 여러분도 다양한 방법을 생각하면서 새로운 체위를 시도해보세요.

현재 페이지 1/15 총게시물 443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