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레텐 엑스 스피드 메일 마스터베이터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BDSM 제품 소개 #76 "제모”


제모는 여성의 음모를 깎는 행위를 말합니다.


아티스틱 쉐이빙 나이프

제모한 뒤의 깨끗한 음부를 좋아하는 사람은 생각보다 많고 특히 SM플레이 뿐만 아니라 일반인들 중에서도 [아티스틱 쉐이빙 나이프] 같은 상품을 사용해서 제모를 하는 분이 굉장히 많습니다. 남성은 대체로 긴 생머리를 선호하는 분이 많지만 반대로 음모는 옅은 걸 좋아하는 분이 많죠.

태어났을 때부터 음모가 옅고 아니면 아예 나지 않아서 도리어 컴플렉스를 가진 여성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럴 필요 없습니다. 자신감을 가지세요. 미인보다 제모를 할 필요가 없는 분이 숫자가 적습니다.

남성들에게 평소에는 어필할 수 없는 비밀스러운 부위라는 게 굉장히 아쉽지만 그래도 여러분이 남들에게는 없는 보물을 가지고 계신 겁니다. 고민하실 필요 없어요.


여성용 얼티메이트 퍼스널 쉐이버

반대로 털이 너무 수북하신 분도 계실 겁니다. 털이 너무 많다고 느끼셨다면 [여성용 얼티메이트 퍼스널 쉐이버] 같은 상품을 사용해서 털을 정리하는 걸 추천해드립니다. 연인과 관계할 때 겨드랑이털 만큼 신경 쓰이는 물건이나 다름없어요. 털은 가볍게 봐서는 안 될 물건입니다.

SM플레이를 할 때 제모가 도대체 어떤 플레이냐 하고 묻고 싶으신 분이 계실 테지만 그렇게 신경 쓰실 필요는 없습니다. 플레이라고 하기보다는 단순히 상대방의 취향에 맞추는 것뿐이니까요.


페페젤 오리지날 270ml

제모를 할 때 팁을 드리자면 제모를 시작하기 전에 따뜻한 수건 등으로 털을 충분히 불린 뒤에 제모해주세요. 그리고 셰이빙폼 등을 발라주세요. 셰이빙폼이 없다면 비누를 사용하거나 아니면 [페페젤 오리지날 270ml]같은 러브젤을 사용하셔도 돼요. 이러는 시간도 생각보다 즐거울 겁니다. 제모를 할 때는 천천히 해 주세요. 잘못해서 상처가 나면 안 됩니다.

위에도 서술했지만 제모는 딱히 이상한 플레이가 아닙니다. 여러분도 제모해서 상쾌하게 관계를 맺어보세요.

현재 페이지 1/15 총게시물 443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