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오나츠유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BDSM 제품 소개 #64 "목조르기”


목조르기 플레이는 말 그대로 마조히스트의 목을 조르는 플레이입니다. 이걸 정말로 플레이라고 불러야 할 만큼 단순하고 잔인해 보이지만 의외로 이런 플레이를 좋아하는 마조히스트가 상당하다고 합니다.

인기의 비밀은 산소 부족에서 오는 행복감이나 육체에서 나오는 호르몬 등이 꼽히지만 어쨌든 SM플레이를 할 때 인기 있는 플레이입니다.


스피크 노 이블 초커

마조히스트의 대부분은 [스피크 노 이블 초커] 같은 목줄이나 초커 같은 목걸이를 선호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왜냐면 멋들어진 액세서리 목적이외에도 목 근육을 압박하기 때문이죠.


SM 실리콘 로프

목조르기 플레이는 목줄뿐만 아니라 [SM 실리콘 로프]같은 결박 물품을 사용하는 방법도 가능합니다. 예를 들면 목을 한 바퀴 두른 다음에 그대로 마조히스트의 양팔까지 함께 묶어버리는 겁니다. 말로 설명하는게 살짝 어렵지만 요점은 마조히스트가 손을 움직이면 목이 졸리도록 묶는 겁니다.

이 방법은 마조히스트가 양팔이 묶여서 중심을 못 잡게 되면 넘어져서 머리를 다칠 수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만약 마조히스트가 제대로 중심을 잡지 못하고 흔들린다면 바로 앉혀주거나 플레이를 종료해주세요.

목조르기 플레이는 상당한 자극이 느껴지는 플레이라서 다른 플레이와 합쳐서 할 필요가 없습니다. 클리토리스 등을 직접적으로 자극한다거나, 귓가에 속삭이는 플레이 등의 플레이는 오히려 목조르기 플레이의 묘미를 해칠 수 있습니다.

목조르기 플레이라고 거창하게 말해도 딱히 범죄 드라마처럼 강한 악력으로 꽉 쥐는 게 아니라 약간 산소의 흡입량을 줄이는 정도입니다. 대략 평소에 들어오는 산소의 양에서 2~30%정도 줄인다고 보시면 됩니다. 산소를 완전히 차단하는 게 아니라 살짝 숨쉬기 괴로울 만큼만 조여주세요. 너무 과격하게 목을 졸라서 산소의 공급률이 심하게 떨어지면 SM플레이가 아니라 그냥 고문입니다.


마지막으로 말씀드립니다만 목조르기 플레이는 너무 과격하게 플레이하면 사망에 이를 수도 있는 플레이입니다. 만약 플레이하게 된다면 세심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사망에 이르지 않더라도 뇌세포에 악영향이 갈 수 있으니 조심해주세요.

만약 목조르기 플레이를 한다면 어느 정도 목을 졸라야 하는지 사전에 먼저 의논을 한 후 짧은 시간만 목을 졸라주세요. 목조르기 플레이는 마조히스트들에게 인지도가 있는 플레이지만, 얼마나 강하게 해야 할지 조절이 어렵고 다른 SM플레이에 비해 위험성이 높다는 걸 꼭 기억해 주시길 바랍니다.

현재 페이지 1/16 총게시물 458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