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세븐틴 리얼리티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BDSM 제품 소개 #40 “촛농 플레이”


촛농 플레이를 해보자

양초 플레이는 많이 알려진 SM 플레이 중 하나입니다. 주로 결박 플레이와 같이하곤 하죠. 이 플레이는 잡지나 비디오의 영향인지 대중적인 SM 플레이로 보이지만, 촛농 플레이를 자주 하는 사디스트 남성은 의외로 많지 않은 것도 같습니다. 오히려 여성이 더 적극적으로 좋아하는 것 같아요. 이렇게 되면 사디스트 남성이 괴롭히는 행위가 아니게 되어버리지만, 이것에 대해선 뭐라고 더 첨언하지 않겠습니다. 세상이 가진 이미지를 생각해서 그냥 선물로 해준다고 생각하자고요.


촛농 플레이의 발전

촛농이 SM 플레이에 사용되기 시작한 배경은 상상하실 수 있을 겁니다. 결박 플레이처럼, 과거 평소 생활반경에 가까이 있는 물건인 양초로 체벌하던 관행이 지금의 SM 플레이의 진한 아름다움으로 남은 것이죠. 해외의 SM 플레이에서 촛농 플레이를 거의 하지 않는 이유는 양초에서 등불로 비교적 빨리 진화했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양초는 테이블 위에만 있었지만, 그들에게는 채찍이 있었으니까요. 뭐. 옆 나라 일본의 경우, 채찍이 수입되면서 고전적인 체벌 도구 죽도 플레이가 점점 사라져버렸습니다. 좀 아쉽기도 하네요. 촛농 플레이는 채찍으로 때리는 것과 같은 직접적으로 괴롭히는 방식입니다. (직접적으로 괴롭히기의 반대개념은 수치 플레이(말)나 정신적으로 괴롭히는 플레이 등) 그녀들이 촛농으로 원하는 것은 그저 육체에 오는 고통입니다. 그 고통을 그녀들의 내면에서 쾌락으로 승화됩니다. 잘되도록 도와줄 방법이 있는 것도 아니니, 괜한 참견 말고 사디스트 남성은 그저 원하는 만큼 즐기면 된다.

베니츠바키 채찍

촛농 플레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플레이가 있는데 쉽게 즐길 수 있는건 채찍 플레이 인 것 같다.[베니츠바키 채찍]는 두드려도 몸에 상처가 날 정도로 아프지 않은 정도로 촛농 플레이로 예민해진 몸에 가해도 부담스럽지 않은 채찍질을 즐길 수 있다.


양초를 고르는 방법

귀신 이카세 양초

촛농에는 저온(초저온), 중간 온도, 높은 온도(초고온)가 있어, 그중에도 저온에 녹는 제품은 SM 플레이용으로 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처음엔 초저온 제품부터 시작하는 게 좋겠지만, 촛농 플레이는 결박이나 채찍과 달리 혼자서도 할 수 있는 플레이라서, 마조히스트 여성 중에는 이미 스스로 집에서 일반 양초로 자위를 해본 사람도 있다는 듯합니다. 그런 여성에게는 초저온 촛농으로는 부족하다 싶을 겁니다.

바나나몰에는 다양한 저온 양초가 준비되어 있는데, 저는 [귀신 이카세 양초]를 추천드립니다. 강렬한 색채가 주는 자극적인 느낌도 좋고, '귀' 라는 한자가 크게 새겨져 있어서 그런가 더 괴롭히고 싶은 마음이 올라옵니다.

향기가 나는 양초를 사용하는 것도 신선해서 좋아요. 개인적으로 과일 향은 별로 안 좋아하지만, 오리엔탈 느낌이 나는 향은 중추신경계를 자극하여, 더욱 흥분되게 만들기도 합니다. 단, 고온에 녹는 양초는 절대 사용해선 안 됩니다. 양초는 단순히 빛을 내는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분위기를 내며 그녀를 공격하고 싶다면 꼭 하나쯤 준비해두는 게 좋습니다. 전깃불로는 절대 맛볼 수 없는 독특한 그림자를 즐길 수 있습니다. 고풍스러운 가게를 방문하여 매력적인 촛대를 사보는 것도 좋겠군요. 마조히스트 그녀와 함께 가서 골라보는 것도 하나의 재미입니다.


촛농 플레이 주의점

촛농 플레이는 아주 간단합니다. 양초에 불을 붙여서, 촛농을 떨어뜨리면 되니까요. 단, 주의해야 할 부분도 있으니 알려드립니다.

조금씩 촛농을 떨어뜨리는 위치를 바꿔줄 것

성기, 클리토리스, 항문, 겨드랑이 밑, 손바닥, 발바닥 등. 떨어뜨리지 말라는 말은 아니다. 민감한 부분일수록 당연히 쾌감도 더욱 느껴지겠지만, 너무 강제적인 괴롭힘은 절대 해선 안 됩니다. 얼굴에 떨어뜨리지 말라고 하면서, 나는 혓바닥에는 촛농을 떨어뜨려 보기도 한다. 단, 절대 마시게 해선 안 됩니다.

몇 시간씩 촛농플레이를 하는 건 좋지 않다

떨어뜨리는 위치를 바꿔가며 한다고 해도 피부에 문제가 생길 수 있어요.

꼭 가위를 준비해 둔다

결박 플레이와 함께하는 경우, 마 끈이나 로프는 유분기가 있다. 따라서 촛농 플레이 도중 혹시라도 불이 붙으면, 바로 풀기도 쉽지 않아서 비참한 결과로 이어지는 경우도 있다. 따라서 최소한 가까이에 가위를 준비해두자. 결박플레이를 해도 가위는 필수입니다. (특히 공중에 매다는 경우)

이지 타입 본디지 테이프

아직, 결박 매듭에 익숙하지 않은 당신을 위한 추천을 해드리겠습니다.[이지 타입 본디지 테이프]는 피부에 달라붙지 않고 잘 고정이 되어, 활용하기 좋습니다. 단, 테이프도 불에 타는 건 매 한가지! 양초 플레이는 계속 주의하면서 즐기셔야 합니다.


그녀를 배려하며

짜릿한 촛농 플레이를 즐기자

핫 아로마 오일

촛농플레이를 하기 전에, 여성의 몸에 오일이나 로션을 발라 두면 나중에 촛농을 제거하기 편해진다. 바닥에 돗자리를 깔아 두면 몰입하기에 좀 불편하겠지만, 바닥에 무언가를 펴 놓고 시작하면 나중에 정리하기 쉬워진다. 촛농은 절대 하수구나 변기에 버려선 안 된다. 수도를 막는 원인이 됩니다.

정말 좋은 오일로션을 하나 추천하고 싶습니다 [핫 아로마 오일]은 가벼운 온열감과 자연유래 편안한 향기로 플레이 시작 전 긴장을 풀어 몰입하기 쉽게 해줍니다. 오일이기때문에 로션보다 오랜 시간 유지되어 촛농 제거 시 좋습니다. 촛농 플레이 후에는 채찍 플레이라는 바로 하기 좋은 놀이가 있으니, 채찍을 한껏 즐기고 보면 꽤 촛농이 떨어져 있을 겁니다.

이것저것 다양하게 이야기했지만, 결국, 안전에 주의하며 마음껏 플레이를 즐기면 됩니다. 그저 사디스트가 마음대로 해도 된다고 보일 수 있지만, 플레이는 다양한 배려가 바탕에 있을 때 가능해지는 것이다. 주도권을 양보해준 상대를 위해 사디스트는 꼭 이 사실을 기억해야 합니다


현재 페이지 1/15 총게시물 443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