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세븐틴 리얼리티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BDSM 제품 소개 #31 "현자타임 극복하기"


‘현자타임’ 이란? ‘현자타임’을 없앨 순 없을까?

현타가 오는 이유와 그 회복 방법에 대하여

질문 하나 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은 ‘현자타임’이 뭔지 아시나요? 섹스를 좋아하는 남성에게는 피할 수 없는 그 순간. 현타가 올 때마다 어떻게 회복해야 할지 고민하는 남성분들이 많으실 겁니다.‘현자타임’이 오는 과정과, 알 수 없는 그 허탈함을 빨리 회복하는 방법이 궁금하시죠? 오늘은 ‘현자타임’에 대해 철저히 파헤쳐보겠습니다.


현자타임이란?

일반적으로‘현자타임’이란 남성의 사정 후에 찾아오는 피로감과 허무함을 느끼는 순간을 말합니다. 정식명칭은 ‘성적 불응기’또는 ’성교 후 우울’입니다. 사실, ‘현자타임’ 이나’현자모드’는 일본의 한 커뮤니티에서 나온 신조어인데요. 사정 후 성욕이 모두 사라지며, 번뇌가 사라지고 깨달음을 얻은 현자처럼 모든 것에 통달한 상태에 다다른다고 하여 ‘현자타임’이라고 합니다. 사람에 따라 ‘현자타임’의 시간에 차이가 있는데. 느끼지 않는 사람은 절대 없다고 장담합니다.‘현자타임’은 평균적으로 짧게는 10분 정도, 길게는 1시간 정도 찾아오는데요. 가장 길게는 온종일 ‘현자타임’을 느끼는 사람도 있다고 합니다. 하…


현자타임이 오는 이유는 ‘호르몬의 변화’ !

그 과정을 알려드립니다!

‘현자타임’은 ‘프로락틴’과 ‘도파민’이라는 두 가지의 호르몬의 영향입니다. 이 두 호르몬의 균형이 무너졌을 때 바로 ‘현자타임’이 찾아옵니다.

프로락틴 -> 성적 흥분을 억제하는 호르몬

사정 후 ‘프로락틴’이 분비되는 이유에는 다양한 가설이 있는데, ‘동물이 사정 후에 냉정하고 침착한 판단이 되도록 돕기 위해 분비된다’ 라는 게 가장 유력한 가설입니다.거부하고 싶어도 본능적으로 분비되기 때문에 남성이 ‘현자타임’을 느끼는 건 거부할 수 없는 본성이라고 합니다.

도파민 –> 쾌락 호르몬

반대로 ‘도파민’은 쾌감을 느끼게 하는 쾌락 호르몬인데요.그런데, 이 ‘도파민’이 사정 후에는 분비가 급속으로 줄어듭니다.‘도파민’은 ‘프로락틴’의 상승을 막는 작용도 합니다. 따라서 이론적으로는 만약 ‘도파민’이 계속 분비된다면 ‘현자타임’은 오지 않을 수 있답니다. 단, 이론은 어디까지나 이론으로, 실현은 어렵겠지만요.


‘현자타임’을 없앨 방법은 없을까?

결론부터 말씀드리겠습니다. 네. 완전히 없애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하지만! 그 기간을 줄이거나, 빨리 벗어나는 방법은 있습니다. 여성의 성욕은 한 번 달아오르면 쉽게 식지 않기 때문에, ‘현자타임’중에도 조금만 노력하면 그녀와 끝까지 사랑이 차오르는 순간을 보내실 수 있어요.

사정 후 ‘현자타임’울 빨리 벗어나는 방법은?

지금부터 오늘 가장 중요한 내용! ‘현자타임’에서 빨리 회복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하나하나 시도해보시는 것도 좋고, 몇 가지 방법을 한꺼번에 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꼭 ‘현자타임’을 꼭 유익한 시간으로 바꿔 가시기를..!

비아그라, 마카 등의 정력제를 활용한다.

비아그라, 마카 등의 정력을 증진시키는 보조식품은 비교적 쉽게 효과를 보실 수 있는 방법입니다. 특히, 비아그라는 ‘발기부전의 해소’와 ‘발기를 방해하는 호르몬 억제’를 동시에 해결하는 우수한 약으로, ‘프로락틴’의 상승을 막습니다. 실제 비아그라 사용 후 ’현자타임’이 감소했다는 조사 결과도 존재합니다.문제는, 비아그라 처방에는 처방전이 꼭 필요하다는 겁니다. 다른 3가지 방법도 시도해 보시기를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자위 금지 기간을 둔다

자위나 섹스 등 사정을 자주 하는 남성은 파트너(여자친구)를 만나는 하루 전부터 자위하지 않으시기를 추천합니다. 자위 횟수를 줄이면 정자가 축적되어 사람에 따라 차이가 있겠지만, 자연스럽게 사정하고 싶은 횟수가 늘어나게 됩니다.결과적으로, ‘현자타임’이 줄어들 가능성도 높아지는 거죠.

최소 1일에서 길어도 3일 정도면 정낭이 가득 차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그 이상 금딸기간을 가질 필요는 없으니 안심하세요.

쿡록 남성정조대

도저히 자위를 참을 수 없다고요? 이런... 보니스타일로 해결해야겠네요. 그녀에게 [쿡록 남성정조대]를 채워달라 해보세요. 하룻밤이 그렇게 길 수 없을거에요! 실리콘으로 제작되어 아프거나 불편함도 비교적 적은 편 이랍니다. 물론, 정조대니까 불편이야 하겠지만!


식생활을 개선해본다

정액을 빨리 생성하고, 성기의 활동을 좋게 하려면 역시 식생활 개선도 필수입니다. 정액의 생성에는‘아연’과 ‘아르기닌’이 필요합니다. ‘아르기닌’은 정액의 원료로서 남성 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의 분비도 촉진하는데요.아르기닌을 포함하는 식재료는 콩, 닭고기, 가츠오부시 등이 있습니다. 굴이나 소간 등 아연이 많이 함유된 식품도 생식기능을 상승시키므로 꼭 드시기를 추천합니다.

근력운동이나 유산소 운동을 한다

섹스는 밤 운동, 자위는 단거리 달리기라는 말이 있듯, 사정은 체력이 필요합니다.단순히 체력뿐만 아니라 정력이 부족한 경우도 있지만요…따라서, ‘현자타임’을 줄이려면 체력과 근력을 키우기 위해서도 꼭 운동을 하세요! 근력운동은 남성 호르몬의 분비를 증가시켜 발기를 유지하기도 좋아집니다. 또한 근력이 붙으면 세상의 모든 자극적인 체위도 다 마스터 할 수 있다는 거!

반자동 터보 확장기 시리즈

몸만 키워서 되겠어요?당연히! 그곳도 단련해야죠! [반자동 터보 확장기 시리즈]로 매일 5분 음경 트레이닝도 함께 병행하세요! 혈류가 좋아져 발기시 페니스 크기도 커지는 효과가 있답니다. 사정지연에도 도움이 되겠죠?


‘현자타임’도 여자친구와 잘 보내는 비결

‘생리현상이니까 여자도 이해해주면 좋겠다’라고 생각하기 십상이지만, 매번 먼저 끝내 버리는 모습에 여자친구한테 미움을 살 수도 있답니다. 그러니, 지금부터 여자친구와 ‘현자타임’도 잘 보낼 수 있는 비결과 팁을 알려드립니다.

‘현자타임’중이라도, 이건 배려해주세요!

1. ‘나 건드리지 마’라는 분위기를 풍기지 않는다 먼저 지금 ‘현자타임’이 왔다고 알려주세요!(생리적 현상일 뿐, 상대가 싫어서가 아니다 꼭 설명해둘 것) 2. 여자친구의 성욕이 가라앉을 때 까지 안아주거나 붙어서 자기. 3.‘현자타임’이 왔다며 스마트폰을 만지는 건 절대 금지가능한 여자친구와 대화하거나 스킨십으로 애정 표현을 하는 게 ‘현자타임’중에도 여자친구의 마음을 사로잡는 비결입니다.

우머나이저 클래식 2 마릴린먼로 에디션

아주 조금만! 힘을 짜내면 그녀에게 사랑받는 파트너가 될 수도 있어요. [우머나이저 클래식 2 마릴린먼로 에디션]를 미리 선물해두세요! 현자타임이 왔을 때, 서랍에서 우머나이저를 꺼내 부드럽게 그녀의 오르가슴을 지속시켜주세요. 우머나이저 클래식은 애프터 블로우기능이 있어, 오르가슴에 아직 떨리는 그녀를 부드러운 흡입으로 어루만져 줄 수 있어요! 그 사이에 재충전해서 두번째 라운드까지 한다면, 완벽하겠군요!


여자들도 ‘현자타임’이 있다

의외라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여성에게도 ‘현자타임’이 있습니다.오는 순간은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이제 그만 움직여도 돼’라는 차가운 남자의 말 한마디에 ‘현자모드’로 빠져버리는 사람들이 있답니다. 또한, 섹스에 대한 적극성의 차이나 대화의 유무에 따라서도 ‘현자타임’이 오기도 합니다. 여성에게도 ‘현자타임’이 찾아오는 것을 이해하고, 즐겁게 의사소통을 하며 섹스를 하는 게 가장 좋다고 할 수 있겠죠?

귀신 이카세 로터 Ⅱ 젖꼭지

보니 생각엔 서로 완전 지쳐 쓰러질만큼 만족스러운 섹스를 하는 게 제일 좋은 방법이죠! 혹시 남자분이 낮이밤저 라면, 밤마다 리드하는 그녀를 [귀신 이카세 로터 Ⅱ 젖꼭지]로 끝까지 보내버리는 걸 추천드려요! 강력한 공격으로 그녀를 괴롭히는거죠!


결론 : ‘현자타임’이 찾아와도 파트너와 즐겁게 보내자!

섹스 후에는 두 사람 모두 예민해져서 감정적으로 반응하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그런 순간일수록, 여자친구, 부인 등 파트너를 배려하지 않아도 상관없는 아주 가까운 관계라고 해도, 섹스 중에는 상대를 배려하는 게 정말 중요합니다. '현자타임’으로 고민 중인 커플은 앞으로 서로 간의 배려와 존경이 충분히 이뤄지고 있는지 대화해보세요. ‘현자타임’을 잘 극복하여 둘만의 시간이 더욱 깊고 뜨거워 지기를 바라요!!


현재 페이지 1/16 총게시물 458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