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세븐틴 리얼리티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BDSM 제품 소개 #29 "귀두 자극②"


강력한 쾌감! 귀두를 더욱 강하게 자극하는 기술

오늘은 전편에 이어서 귀두 자극을 더욱 짜릿하게 하는 기술을 소개합니다.


거즈나 스타킹 등을 이용해 자극한다

우선, 거즈나 스타킹에 로션을 가득 바릅니다. 그리고 귀두를 닦아주듯이 감싸서 자극하세요. 피부가 닿는 느낌과 다른 촉감이 말할 수 없을 정도의 쾌감을 선사합니다.

결박된 상태에서 귀두를 자극하기

남성을 결박해둔 상태에서 하는 귀두 자극도 추천해 드립니다. 결박된 상태는 몸이 떨릴 정도로 쾌감이 찾아와도 계속 귀두를 자극할 수 있는 상태가 됩니다. 남자가 움직일 수 없으니까요. 저항할 수 없는 상태는 색다른 흥분을 주니 꼭 시도해 보세요.

[상급기술] 사정할 것 같을 때마다 못하게 방해하기

귀두자극으로 사정할 것 같은 상태일 때, 손가락으로 요도를 막거나, 손의 움직임을 느리게 해서 사정이 지연되도록 방해해보세요. 이 방법을 몇 번 반복하여 익숙해지면, 그게 바로 오르가슴이 됩니다. 이 방법은 익숙하지 않은 사람에게는 조금 어려울 수도 있겠네요.

[상급기술] 사정 후에도 계속 귀두를 자극

대다수 남자는 현자타임이 찾아와 페니스가 작아지고 힘이 빠지는데요. 바로 그 때, 사정 후 바로 자극을 계속 주면 남성도 시오후키를 하게 됩니다. 단, 사정 후 귀두 자극은 남성이 아파하는 경우도 있어서 난이도가 높습니다.


귀두 자극에 사용할 수 있는 성인용품을 소개합니다

절정 흐트러진 솔

절정 흐트러진 솔

색다른 제품 [절정 흐트러진 솔]을 소개합니다. 로터의 끝에 붓이 달려있어 이 붓을 귀두에 대면 움찔거릴 정도의 자극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유두에 대어보는 것도 재미있으실 겁니다.

블랙 록 V

블랙 록 V

귀두 자극 제품중 가장 유명한 블랙 록 시리즈 중, 고정하기 좋아, 자극이 강하게 느껴지는 [블랙 록V]입니다 이 제품도 귀두 자극용 토이로 강렬한 자극이 오는 상품입니다. 캡을 귀두에 씌우고, 페니스 전체를 잘 고정하여 강한 자극을 즐기세요. 간단하고 편리하게 극강의 쾌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혀에 도움

혀에 도움

리얼 혀처럼 움직이는 제품입니다. [혀에 도움]으로 자극하면, 남자친구의 표정변화를 상세히 관찰하면서 자극할 수 있는 색다른 재미가 있습니다. 귀두를 할짝할짝 핥아주는 것 같은 애무를 혼자서도 즐기실 수 있어요. 안에 로터가 내장된 제품으로 실제 혀를 뛰어넘는 쾌감을 준답니다.

츄파리즘

츄파리즘

아직 파트너가 없으시다면, 혼자서 더욱 짜릿하게 즐기실 수 있는 중독적인 제품![츄파리즘]을 추천합니다. 진동, 흡입, 온열 기능이 있는 귀두 자극에 특화된 로터입니다. 한번 사용하면 벗어날 수 없다는 남성이 많습니다. 꼭 사용해 보세요.


귀두 자극 시 주의할 점

여기서는 귀두 자극의 주의점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포경하지 않은 남성은 아픔을 느끼는 경우도 있다

위에서 열거한 대로, 귀두는 매우 민감합니다. 포경수술을 하지 않은 사람의 경우, 귀두가 밖으로 노출되어 있지 않아 귀두가 더욱 예민한 상태인 경우가 많습니다. 귀두 자극을 아프다고 느끼는 경우도 있으니 반응을 잘 살피며 애무해 주세요.

여성은 손을 씻고, 남성은 목욕을 하는 등 청결한 상태에서 한다

귀두는 요도에 가까운 부분으로, 청결하지 않은 상태에서 자극을 시도하면 상대의 손이나 입에 세균이 옮겨갈 수 있습니다. 꼭 청결한 상태에서 애무를 시작하세요.

여성은 손톱을 짧게 정돈해 둔다

귀두는 피부가 얇아 손톱으로 눌리기만 해도 아픔을 느끼는 경우가 많아요. 여성이 손톱을 짧게 정돈해두면 더욱 좋겠죠?



현재 페이지 1/16 총게시물 457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