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2024년 프레스티지 AV 배우 달력 무료 증정!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포토후기 - 리얼 사용기
플립홀 텐가 제로 화이트 사용 리뷰와




텐가 플립홀 제로


내부가 상당히 정교합니다. 다만 역시 사람이랑 하는 느낌은 절대 아닙니다.

소프트가 자극이 약한 편이라 했는데, 전 포경을 안해서 이정도도 자극이 약하진 않았습니다.

처음 보이는 입구는 젤 흐르지 말라고 있는곳이고 입구 역할을 하는곳은 처음 톱니바퀴 반 잘라놓은것 처럼 보이는 두개의 큰 돌기입니다. 

질 입구 처음 넣는것 처럼 저항감이 좀 있습니다. 뿌리를 잡아주는 옆에있는 돌기들도 생각보다 느낌이 좋습니다.

피스톤을 하게될시 중간 부분 돌기들에 귀두가 비벼지게 되어있는데, 이 돌기들이 생각보다 아픕니다.

손으로 공기 다 짜내고 짜면 상당한 진공감을 느낄수있습니다. 내부도 분리형이라 세척이 너무 간편합니다. 다만 

내부가 분리형이다보니 안이 상당히 넓은 탓에 러브젤을 정말 많이 먹습니다. 

단 세척할때 중심잡고 세워야하니 그럴바엔 그냥 수건위에 펼처서 말리는게 좋습니다. 

내부에 고일수있는 부분도 많아서 물을 계속 털어줘야 합니다.



장점 

1. 세척 건조가 정말 편하다

2. 꾹 누를시 진공감이 대단하다.

3. 자신이 포경을 해서 둔감한 편이라면 자극이 상당히 괜찮을 것같다. 설계가 잘되어있다.


단점

1. 본인이 노포라면 귀두가 아플수있다. + 처음 입구 역할을 하는 큰 두개의 돌기도 하다보면 좀 거슬리다.

2. 내부가 넓어서 젤이 많이들어간다.

3. 너무 인위적인 느낌이 강하다.







신고 삭제요청
김**
2022-06-20 10:53:16
안녕하세요 바나나몰 상담원 김윤수입니다.

소중한 후기글 남겨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구매해주신 제품에 어느 정도 만족 표해주신 것 같아 다행입니다! 항상 훌륭한 품질의 제품들과 최고의 서비스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바나나몰이 되겠습니다.

※ 포토후기 적립금 바로 적립되셨습니다.
현재 페이지 1/317 총게시물 31,602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