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오나츠유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포토후기 - 리얼 사용기
첫 오나홀사용 텐사스피너 후기입니다


1. 아시조 배송 문제없이 신속정확 2. 구성품 콘돈3각이랑 오일견봄품 사이즈?2개 요서비스 오일에 단점 잘안나온다 팍팍눌러야 나온다 로션켠봄품같은느낌 그래도 오일 꼭있어야한다 3.사용감 일단 처음사용이라 매우 흥분되긴했지만.... 뭔가 어색하다 처음 삽입시 차가운느낌은 없었고 이제날이 풀려가 그런가 오니홀워머는 없어도 될꺼같다... 이건 순전 내생각이고 따시면 뭔가더 흥분될꺼같음.... 구매할때 실수로 빼뭇다..하...... 음 옆으로 또빠졌네요 다시돌아와서 일단 구멍이 적당히? 크다 영상보면 오일바르고 오일하나 따로 구매하는거 추천 .... 쓰읏넣고나서 우째야하지 현타가좀온다 자극이 강한것도아니고 약한것도 아닌데.. 이미 손에도오일 똥똘이에도 오일 텐가에도오일... 미끄러저가 잘 않흔들어진다 이건 뭔가 방법을 생각해내봐야 할듯 첨이라.... 회전을느끼고 싶다면 끝쪽을잡고 사용하라던데 ..그럼 자꾸 위쪽만 따로노는 느낌이다... 그래서결론은 손으로 중간쪽잡고 압박하년서 했더니 좀만족스러웠다 사정시 손으로ㅠ하는것보다는 뭔가시원했고 손으로하다봄 자주하면... 똘똘이 상하는데 홀쓰면 보드러워서 좋다.. 세척은 물에슥슥슥 행구니 끝 정리하면 가성비좋다는제품으로 소문나있으나 첨이라 이것이 좋은것인지 좀약한것인지 모르겠다 다른것도 써봐야 알꺼같다... 생각보다 사용법이 쉽지? 않다 처음 잠자리할때도 어설프지않은가.. 첫사용이라 그럴수도.. 생각보다 만족도가 높진않으나.... 색다른경험다 난 강도를 실제 여성질이랑 많이비슷할줄알았으나 뭔가 설명하기 애매함... 비슷하지만서도 뭔가다른..자극은 좀약한편이다 그런데 플레이타임을봤을때 생각보다 빨랐다... 결론 고민하디마라 이미 이곳에 들어왔다면 지르고 봐라 술한잔안마시면 남는거다 한번만빼도 이상!! 실은 나도 한2주고민하다 샀다 그동안 내똘똘이 다까졌넹 일간 입문용으로 한2개사라 그래야 비교가된다 오일꼭사고!!
구매상품
신고 삭제요청
고**
2019-04-16 22:26:12
제가 사용방법을 몰랐었네요.. 3번째부터 감이왔는데 확실히 손이랑은 비교가 않됩니다~
바나나몰
2019-04-15 10:12:45
안녕하세요! 바나나몰 상담원 이수영입니다. *^^*
바나나몰을 이용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소중한 후기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이용 부탁드려요.
현재 페이지 1/319 총게시물 31,846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