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메구리 두번째 단독팬미팅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오나홀 바이블
극선페라 아야미 슌카 [極選フェラ あやみ旬果] 전문가 리뷰!!


오늘은 엔조이토이즈의 [극선페라 아야미 슌카]를 사용해보겠습니다. AV 여배우 아야미 슌카씨를 컨셉으로 잡은 펠라홀이네요.

엔조이토이즈는 여러모로 [극도의 조형 줄리아][극선애기 아야미 슌카] 등 AV배우들의 재현도가 굉장히 높은 오나홀을 굉장히 잘 만드는 오나홀 브랜드죠.


극선페라 아야미 슌카

AV배우들의 재현에 몰두하는 엔조이토이즈가 고심 끝에 만들어낸 오나홀이 이번에 리뷰하는 [극선페라 아야미 슌카]입니다. 아야미 슌카 씨를 모티브로 한 오나홀이 이 외에도 2개는 더 있는 걸로 아는데, 묘하게 여배우의 선택이 편향된 듯한 느낌이 드네요.


아야미 슌카의 펠라를 마음껏 즐겨봅시다

소개 사진을 보니 얼굴 모양이나 사이즈 등을 측정하는 사진이 실려있네요. 그냥 울퉁불퉁한 동굴 모양의 질내와는 다르게 펠라치오는 본인의 기술(진공, 혀의 움직임)이 굉장히 중요합니다. 아무리 얼굴을 완벽하게 재현해도 아야미 슌카 씨의 펠라치오 기술을 재현하는 건 어렵지 않을까요.

그래도 이렇게까지 얼굴을 사실적으로 재현해서 만들면 그만큼 오나홀을 사용할 때 진짜로 누군가에게 펠라를 받는 듯한 느낌도 듭니다. 그만큼 이렇게 사실적으로 만든 엔조이토이즈에 존경어린 시선을 보내주고 싶네요.


진짜 매끈매끈해 보입니다

크기가 상당히 거대하네요. 무게는 622g에 길이는 약 18.5cm의 거대한 펠라홀입니다.

경도는 살짝 부드러우며 냄새나 유분기도 얼마 느껴지지 않는 소재를 사용했네요.


핑크빛 입술이 예술적이네요

입 주변은 입술과 비슷한 핑크색으로 물들어있습니다.


환자분 이~ 해보세요

입구 안에는 상당히 단단한 소재를 사용해서 만든 이빨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리고 [극선페라 아야미 슌카] “턱관절 기믹”이라는 특징이 있는데, 입을 열어서 구멍의 크기를 마음대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턱관절을 이렇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입속에 손을 집어넣고 턱을 벌리면 단계적으로 입의 크기를 바꿀 수 있는 아주 대단한 기술인데요.

최대한 벌리면 대략 10단계까지도 벌릴 수 있을 것 같지만 4단계나 5단계 정도를 지나면 저절로 4~5단계로 자연스럽게 돌아오는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턱관절을 벌리면 그 근방의 실리콘이 잡아당겨서 그런 것 같아요.

그래도 끝까지 벌리면 무언가 고정되는 것 같기는 합니다. 그런데 이렇게 살펴보니 아무래도 [극선페라 아야미 슌카][스고페라]굉장히 비슷한 오나홀같네요.


두 오나홀을 겹쳐서 비교해봤습니다

역시 완벽히 일치하는 것 같지는 않지만 굉장히 비슷한 오나홀 같습니다. 우선 코나 입은 거의 같은 오나홀 수준이네요. 무게까지 비슷해서 혹시 같은 오나홀을 돌려쓴 건가 의심이 들 정도예요.


진짜 펠라를 받는 듯한 느낌입니다!

우선 스고페라와의 공통점 같은 건 제쳐두고 삽입감을 말하자면 충분한 두께감과 더해서 느슨한 커브와 페니스를 감싸주는 느낌, 이빨이 닿는 느낌을 조절할 수 있는 턱관절까지 합해서 굉장히 좋은 삽입감이 느껴집니다.

까끌까끌한 느낌을 원하신다면 대략 2단계 정도로 벌리고 이빨이 잘 안 느껴졌으면 좋겠다고 생각한다면 4단계 정도로 벌리면 됩니다. 취향에 따라 자극을 조절해서 사용할 수 있는 굉장히 우수한 특징이에요.

턱관절이 5단계 이상 벌리는 건 어렵다고 위에 서술해놨습니다. 실용적인 삽입감을 느끼고 싶다면 2~5 단계 정도가 한계예요. 그래도 턱관절이 고장 나도 딱히 신경 쓰지 않고 사용할 수 있을 만큼 기분 좋네요.

진짜 펠라치오 그 자체라고 단언할 수는 없겠지만 이빨이 닿는 정도를 절묘하게 조절할 수 있거나, 목 안쪽의 압박감 같은 매끈한 느낌이 진짜로 펠라치오 같다는 느낌입니다. 오나홀로써의 완성도는 굉장히 높아요.


왼쪽이 스고페라 / 오른쪽이 극선페라입니다

스고페라에서 이빨 닿는 느낌이 굉장히 호불호가 갈리는 경우가 있었지만 [극선페라 아야미 슌카]이빨이 살짝 깎여있네요. 정말 세세한 부분에서 차이가 나는 걸 간신히 알았습니다.

원래 같으면 ★ 4개도 아깝지 않지만 [스고페라]와 너무 비슷하기 때문에 별점 1점을 깎았습니다. 그래도 펠라홀을 좋아한다면 꼭 한 번쯤 사용해볼 오나홀이에요.

현재 페이지 1/32 총게시물 938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