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세븐틴 리얼리티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오나홀 바이블
색녀 간호사의 성감 치료 2 [痴女ナースの性感治療] 03. 키리시마 사쿠라 전문가 리뷰!!


오늘은 NPG의 [색녀 간호사의 성감 치료 2] 03. 키리시마 사쿠라를 사용해보겠습니다. 간호사 컨셉을 곁들인 AV여배우 오나홀이네요.


색녀 간호사의 성감 치료 2 03. 키리시마 사쿠라

[색녀 간호사의 성감 치료 2] 시리즈입니다. 총 3개의 오나홀이 발매되었으며, 대형 핸드 오나홀을 동시에 3개나 리뷰하기에는 저도 약간 부담이 되어서 이렇게 03. 키리시마 사쿠라만 따로 리뷰하게 되었습니다.

오나홀을 만들기 위해 본뜬 사람은 AV여배우인 키리시마 사쿠라 씨입니다. 조사해보니 03. 키리시마 사쿠라 이외에도 다른 오나홀도 키리시마 사쿠라 씨를 본떴다고 하더군요.


대용량의 젤입니다

NPG의 오나홀은 무게가 대략 5~600g정도 되어서 이번에도 그정도 사이즈가 아닐까 짐작했지만 안에 있는 무게를 이렇게 대용량 젤이 양분하고 있네요.

패키지 앞면에는 400g이라고 선명하게 적혀있기 때문에 제 멋대로 그냥 선입견에 착각했을 뿐이네요.


AV 배우 오나홀이라면 역시 사인이 있어야죠

무게는 약 413g에 길이는 약 15cm입니다. 400g에 이 정도 두께감이면 진짜 딱 좋은 정도의 두께감이네요.

물론 500g이나 600g도 전혀 나쁜 건 아닙니다. 다만 너무 두껍지도 않고 너무 가늘지도 않은 정도는 400g정도가 딱 맞는다고 생각해요. 다만 오나홀의 모양이나 소재 등에 따라서 미묘하게 딱 좋은 모양이 약간 차이가 나기 때문에 오나홀 브랜드가 그냥 어림짐작해서 죄다 400g으로 안 만들었으면 좋겠습니다.


음부 주변이 닭살 모양입니다 아래에 항문도 있네요

입구 주변은 마치 닭살을 씌워놓은 것 같은 느낌이 나는 모양입니다. 요즘 이런 모양의 오나홀이 많이 나오는 것 같네요. 이런 모양이 유행하나 싶었지만 그렇게 유행하는 건 아니라고 하네요.

소재는 살짝 부드럽지만 NPG가 평소에 사용하는 소재보다 살짝 더 탄력이 더 있는 것 같습니다. 실제로 유분기나 냄새가 평소의 소재보다 훨씬 덜한 것 같아요.


굉장히 심플한 내부구조네요

[색녀 간호사의 성감 치료 2] 03. 키리시마 사쿠라내부는 이중구조를 사용했습니다. 다만 외부와 내부의 경도가 그렇게 차이 나지는 않습니다. 앞부분은 약간 거칠거칠한 주름 구조이고 뒷부분은 돌기가 주요소네요.


뭐라 설명해야할지 감이 안 잡힙니다

단면도를 봐도 뭐라 설명하기 어려운 난해하고 유기적인 내부 구조네요. 우선 NPG는 카즈노코 텐동이라는 컨셉을 내세우고 있습니다.

참고로 카즈노코 텐동은 일본에서 기분좋은 명기를 칭할 때 사용하는 말 중 하나로 이외에도 지렁이 1000마리 등의 말이 있습니다.


깔끔한 삽입감이 느껴집니다!!

정말 깔끔한 삽입감이 드네요. 생생해 보이는 단면도를 봤을 때는 끈적이는 듯한 삽입감이 들 줄 알았는데 실제로는 탄력적이면서 매끈하게 앞으로 거침없이 밀고 나가는 느낌입니다. 덕분에 굉장히 움직이기 편하고 깔끔한 삽입감이 느껴지는 오나홀이에요.

길이가 무려 15cm나 되기 때문에 성기를 아슬아슬하게 끝에 걸치듯이 길게 움직이면 자극이 느껴지는 시간이 다른 오나홀에 비해 길게 느껴집니다. 움직이기 편한 깔끔한 삽입감과 굉장히 잘 어울리는 모양과 길이예요.

내부는 쓱싹 쓱싹하면서 주름이 연속으로 파도치듯 세심하게 자극해주는 삽입감이 듭니다. 심플한 가로 주름과는 또 살짝 다른 불규칙함이 진짜 사람의 신체 같은 유기적인 질벽을 방불케 하네요.

다만 깔끔한 삽입감이 이 유기적인 구조와는 살짝 안 어울리는 것 같다는 느낌이 드는 게 약간 아쉽습니다. 굉장히 사실적인 삽입감인데도 깔끔한 느낌과는 살짝 엇갈린 것 같아요. 그래도 리얼하면서 깔끔한 삽입감 이외에도 적당한 두께감 등 대체로 모든 요소가 딱 적당합니다. 사실적인 오나홀을 원하신다면 [색녀 간호사의 성감 치료 2] 03. 키리시마 사쿠라를 사용하는 걸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관련상품
현재 페이지 1/31 총게시물 923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