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A380 메일 마스터베이터 버전 4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오나홀 바이블
메이드의 봉사 [メイドさんのご奉仕] 전문가 리뷰!!


오늘은 토이즈하트의 [메이드의 봉사]를 사용해보겠습니다. 사실적인 점막의 소프트 오나홀이네요.

오나홀에 관련된 정보를 찾다 보면 후와토로계(ふわとろ系)라던가 맛타리계(まったり系)라는 말을 들어보신 적이 있을겁니다. 대체로 그런 오나홀은 부드러운 소재를 사용해서 느긋하고 오랫동안 즐길 수 있는 걸 목표로 만든 오나홀인데요.


메이드의 봉사

사실적인 점막을 가진 소프트 롱 플레이 오나홀이라고 합니다. 이름에 붙어있는 메이드는 그냥 장식이에요. 상당히 커다란 글자로 부드러운 오나홀이라는 단어가 쓰여있습니다.

토이즈하트 오나홀은 대체로 자극적이면서 날카로운 삽입감을 가진 오나홀을 굉장히 잘 만든다는 이미지가 있습니다. 토이즈하트의 대표적인 오나홀을 예시로 들어보면 대체로 내부구조가 잘 보이는 자극적인 오나홀이 많아요.

세븐틴 시리즈처럼 대체로 소프트와 하드 사이의 밸런스를 잘 조정한 오나홀도 있기는 하지만, 소프트한 오나홀과는 살짝 삽입감에 차이가 있어서 이렇게 소프트 롱 플레이 오나홀이라는 말을 넣은 것 같습니다.


좀 기다란 화분같이 생겼네요

무게는 약 464g에 길이는 약 17.5cm입니다. 토이즈하트다운 심플한 원통 모양의 오나홀이네요. 길이도 상당히 깁니다.


말랑말랑합니다

히토하다마테리얼이라는 소재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적당히 번역하면 사람피부마테리얼이라고해요. 온천욕정2나 [@딸기] 같은 오나홀에도 사용한 소재이며 2020년에 개발된 소재라고 하네요.

토이즈하트가 평소에 사용하던 소재보다 한층 더 부드러워졌네요. 부드러운 촉감이 정말 이름처럼 사람의 피부 같은 느낌이 드는 소재입니다.

토이즈하트의 소재는 기본적으로 냄새나 유분기를 잘 잡은 경우가 많았는데 이번에 히토하다마테리얼 같은 경우도 냄새나 유분기가 잘 안 느껴지는 소재네요.


산딸기처럼 생긴 돌기가 보입니다

입구는 심플하게 동그란 구멍 모양입니다. 입구에서 돌기 같은 게 빼꼼 돋아있네요.


돌기가 굉장히 많이 있네요

입구를 벌려본 사진입니다. 작은 돌기가 큰 돌기에 붙어있는 모양이네요.


돌기를 넘어서면 중간부터 주름이 잔뜩 보입니다

이게 진짜 소프트 롱 플레이용 오나홀일까요? 광고문구를 한 번 더 확인하고 싶어질 만큼 오돌토돌한 내부구조가 보입니다.


젤의 주입량이나 손으로 쥐는 악력에 따라 사용감이 바뀐다고 합니다

몇년 전에 토이즈하트는 이런 독자적인 원형 그래프 같은 모양을 사용해서 오나홀의 경도나 자극을 표현했는데 굉장히 오랜만에 보는 것 같습니다. [메이드의 봉사]를 보니까 굉장히 반갑네요.


상상 이상의 자극이 느껴집니다!

굉장히 자극적인 삽입감이 느껴집니다. 도리어 자극적이면서 굉장히 좋은 오나홀이네요. 저자극이 아니라 고자극을 즐기는 분들에게 굉장히 잘 어울리는 오나홀입니다.

전체적인 내부구조는 가로 주름의 까끌까끌한 자극이 느껴지며, 거기에 더해 앞부분에 오돌토돌한 돌기가의 입체감이나 거친 감촉을 추기해주는 오나홀이네요.

주름 구조의 오나홀처럼 자극적이지만 진공 상태의 자극과, 롱 플레이를 목적으로 길게 만들어진 모양 덕분에 기분 좋게 사정할 수 있도록 밸런스가 잘 조정된 오나홀입니다.

비슷한 오나홀을 찾아보자면 [@딸기]를 조금 더 개량해서 발매한 듯한 느낌이에요. @딸기의 길이나 사용감은 유지하고 내부구조에 주름 외의 요소를 추가한 오나홀같아요.


사실적인 점막의 소프트 롱 플레이 오나홀이랑은 차이가 있어요

어느 정도 오나홀을 사용해본 사람은 아마 이런 광고문구가 쓰여있다고 해도, 오돌토돌하면서 입체적인 돌기와 주름의 단면도를 보면 바로 그럴 리가 없다는 걸 알아챌 겁니다.

  • 1. 사실적인 점막 -> 담백한 느낌의 오나홀 질감
  • 2. 소프트 오나홀 -> 자극적인 오나홀
  • 3. 롱 플레이 오나홀 -> 빠르게 사정할 수 있는 오나홀

등 제 개인적인 견해로 [메이드의 봉사]광고문구와 전혀 반대되는 느낌의 오나홀이었습니다. 간단히 말하자면 긴 몸통을 가진 주름 구조의 자극적인 오나홀이에요. 만약 자극적인 오나홀을 선호하시는 분이라면 바로 강하게 추천할 수 있을 정도로 좋은 오나홀입니다.

현재 페이지 1/31 총게시물 923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