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세븐틴 리얼리티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오나홀 바이블
혼모노 센비키 [HON-MONO SENBIKI] 전문가 리뷰!!


오늘은 G Project의 [혼모노 센비키]를 사용해보겠습니다.

혼모노 시리즈의 후속편이네요.

후속 상품 발매가 빠르네… 얼마 전에 인공피부 소재로 화제가 된 [혼모노 인공피부]의 여운이 가시기도 전에 새로운 후속 상품이 발매되었네요. 조금은 페이스가 빠르다고 느꼈습니다.


상품 패키지

G Project는 늘 정기적으로 상품을 발매하는 회사입니다. [혼모노 인공피부]가 엄청난 인기를 끌었다고 해서 사장이 “우오오오~! 빠르게 후속 상품을 만들어라~~!!” 하면서 지시하지는 않았을 걸로 추측합니다. 이전부터 인공피부와 SENBIKI를 합쳐서 만들 계획을 잡고 있었을 겁니다. 그런데 [혼모노 인공피부]가 너무나도 인기를 얻은 상황에서 후속 상품이 나왔으니 조금은 걱정되는 게 솔직한 심정입니다.


상품 단면도

[혼모노 센비키]는 인공피부 소재는 아닙니다. 그래서 외형은 초대 [혼모노]와 비슷합니다. 내부의 자궁 입구는 약간 비스듬하게 올라가있는 모양이네요. 혼모노 시리즈 고유의 특수한 구조같습니다.


상품 발매 순서

초대 [혼모노]기적이라고 할 정도로 전체적으로 밸런스가 별점 5점인 오나홀이였습니다. 이런 상품이 하나 등장하면 후속 상품의 평가가 안 좋은 경우가 많은데요. 그런 와중에 [혼모노 인공피부]가 화제성과 실용성 두 마리 토끼를 잡으면서 다시금 기적을 일으킨 후속 상품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혼모노 센비키]는 어떨지 정말 궁금하네요.

개봉해보겠습니다.


본체 외형

무게는 407g이고 길이는 13.5cm입니다. 권총의 손잡이처럼 생긴 특수한 디자인으로 되어 있네요. 무게 사이즈 전부 초대 [혼모노] 하고 동일합니다. 사진을 잘 보시면 파우더 같은 가루가 있는데요. 조금은 지저분해 보일 수 있습니다.


본체 신축성 확인

후와토로 오나홀에서 느낄 수 있는 부드러운 소재를 사용했네요. 기름기는 있는 편이지만 냄새는 거의 없습니다. [혼모노 인공피부]가 탱탱한 탄력에 신경을 쓴 감촉이라면 [혼모노 센비키]는 부드러움을 더욱 강조한 느낌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삽입구 모양

삽입구는 가늘게 세로로 줄을 그어 놓은 듯하게 만들었네요. 좀 신기한 형태입니다.


벌려본 모습

벌려보니 이중구조로 되어 있네요.


뒤집은 모습

뒤집어 본 결과 내부 소재는 외부 소재와는 달랐습니다. 외부 소재보다 내부 소재는 단단했습니다. 그렇다고 엄청 단단한 정도는 아니고 보통보다 좀 더 단단한 정도였습니다.

자궁 위치가 비스듬하게 되어 있어서 가장 깊숙한 부분이 아닌 앞쪽으로 자궁 입구가 있는 재미난 구조로 되어 있었습니다.

삽입해보겠습니다.


사용중인 모습

삽입 직후부터 전반까지는 후와토로 같은 부드러운 느낌이었습니다. 그곳을 지나 자궁 입구에 도착하면 벽에 부딪치는 느낌과 함께 귀두를 덥석 무는 느낌이었네요. 즉 쾌감을 느끼기에는 충분한 삽입감이었습니다.


잘라서 펼친 모양

삽입하자마자 지렁이 같은 주름이 페니스를 쓸어주는 느낌을 줄 거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후와토로 소재의 오나홀에 넣는 삽입감이랑 더 비슷했습니다. 삽입구가 비교적 작아서 그런 것도 있겠지만 아무래도 색다른 자궁 삽입감이라서 이런 느낌이 드는 것 같군요.

자궁 입구에서 주는 자극이 묵직해서 페니스의 감각이 전부 그쪽으로 집중되다 보니 자궁에 특화된 오나홀까지는 아니지만 자궁 느낌이 상당히 인상에 남기는 하네요.


잘라서 본 단면도

자궁 입구로 들어가는 부분은 돌기와 주름이 거칠게 자극해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더 좁은 안쪽으로 들어가면 귀두가 부드럽게 감싸이는 느낌이네요. 이 두 가지가 합쳐지니까 막대 부분은 자극 위주로, 귀두 부분은 부드러움에 감싸이는 느낌입니다. 결과적으로 정말 기분 좋은 느낌이네요!

가장 안쪽에서 움직이기만 해도 울퉁불퉁하게 쓸리는 느낌이랑 부드럽게 감싸주는 느낌이 잘 느껴지는 오나홀이네요.

가장 인상에 남은 건 삽입 방향을 반대로 했을 때입니다. 실제로 후배위 할 때랑 비슷한 삽입감이네요. 질 내부의 강약 조절도 그렇고 오나홀의 위아래를 뒤집어서 삽입하는 과정에서 느끼는 감각의 변화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실제로 방향을 바꾸는 것만으로 이렇게 즐길 수 있는 오나홀은 많지 않습니다. 거기에 리얼함까지 더해져서 실제로 섹스했을 때의 감각이 다시 떠오르는 훌륭한 오나홀이네요.


자궁 돌기 부분

아마도 자궁 근처에 있는 돌기가 정방향 삽입과 반대 방향 삽입에서 다른 느낌을 주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정말로 재미있는 삽입감이였습니다.


초대 혼모노와 혼모노 센비키를 합성해본 모습

“만약에 전반 부분을 초대 [혼모노]와 동일한 단일 구조로 하고 후반부를 [혼모노 센비키]로 했다면 어땠을까?”같은 생각도 해봤습니다. 둘이 잘 어우러져서 최고의 오나홀이 탄생하는 거 아닐까 싶었지만 역시 실제로 사용해보지 않으면 모르는 것이겠죠?

전체적으로 “인상적이다” “훌륭하다” 등등 칭찬만 늘어놓았지만 별점 5점까지 받기에는 살짝 부족한 느낌이 드네요. 하지만 별점 5점에 가까울 정도로 기분 좋았기 때문에 결과적으로 별점 4점에 70점 정도로 마무리해야될 것 같습니다.

현재 페이지 1/32 총게시물 938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