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명기의 증명 013 타나카 레몬 단독 판매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포토후기 - 리얼 사용기
가격대비 상당히 만족합니다.









~3줄 요약

1. 가격대비 매우 만족

2. 내부구조가 타 고급 핸드 ㅇㄴㅎ만큼 좋다고 절대 말 못하지만, 중럄감이나 밀착감, 몰입감 등 다른 매력이 있음.

3. 엉덩이가 납작함.


새ㅇㄴㅎ을 사려다가 문득 "다리가 있는 제품은 어떨까" 싶어서 하프 리얼돌보다가 구입하게 됐습니다.

타 제품에 비해 많이 저렴한 만큼 크게 기대를 하고 구매를 한 것이 아니고,

다리가 있으면 입힐 수 있는 코스튬 이라던가

혹시 차후에 리얼돌 등을 사게 된다면 관리는 어떻게 될 지 등등 호기심에 구매하게 됐습니다.

정말 빠르게 배송해 주신것 감사합니다.


포장을 처음 뜯었을 때 들었던 생각이

"아니, J○....인...데...?" 

( 자체심의 텍스트 모자이크 )

사진으로 감이 잘 안와서 80cm 정도면 적당할까 싶었습니다만, 생각보다 아담한 사이즈가 왔고,

그래서 같이 주문했던 줄무늬 팬티 가챠 제품이 맞지 않아서 재봉틀로 사이즈 조정해서 입혔습니다.

집에 남아 있던 자투리 천으로 대강대강 스커트도 만들어 보고 하니 묘한 느낌이 들더군요....


스읍...


좋아하는 캐릭터 인형 옷 만들고 남았던 원단이라 더 그런가 싶네요.

이것저것 입히고 나서 사용을 하니 확실히 핸드 ㅇㄴㅎ 과는 다른 몰입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내부구조는 이전까지 사용해 왔던, 혹은 많은 사용자들에게 검증된 핸드 ㅇㄴㅎ만큼 좋다고 절대 말 못하지만,

작지만 어느정도 중량감/밀착감이 있어서, 그게 주는 만족감이 그걸 보충해 줄만 한것 같았습니다.


벌써 일부분은 조금씩 뜯겨져 나가거나, 끈적한게 느껴지는 곳도 있어서 열심히 파우더칠 해주고 있습니다만

가격에 비해서 전체적으로 만족 하는 편입니다.

무릎에 앉혀놓으면 모쏠아다 힉힉호무리 오타쿠에게 심적 안정감을 주는 것 같은 착각에도 빠집니다. (주진 않습니다.)

주거지를 좀 더 큰 곳으로 옮기게 될 때 리얼돌을 제대로 사볼까 싶은 생각도 들었네요.


딱 아쉽다고 말할 수 있는 점은, 설명서에도 나와있지만 이게 보관할 때 세워 놓아야 하는 모양인데,

엉덩이쪽으로 눕혀 놓고 운송이 온건지 아니면 그렇게 보관을 한건지 엉덩이가 납작해져 있습니다.

명백하게 판에 눌려 있는 모양이라, 제품 설명에서 처럼 "히프의 풍만함"을 느끼려다가 말다가 하는 느낌이 있습니다.








구매상품
신고 삭제요청
최**
2022-10-10 10:39:27
안녕하세요, 바나나몰 상담원 오유나입니다. *^^*
바나나몰 이용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소중한 후기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이용 부탁드려요~

※ 포토후기 적립금 바로 적립되셨습니다
현재 페이지 1/317 총게시물 31,601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