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레텐 엑스 스피드 메일 마스터베이터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포토후기 - 리얼 사용기
러빙 바운스 체어 장단점 분석후기




제가 이 상품을 구매한 주된 이유는 다른분들과 비슷하다면 비슷하고 다르다면 다른 이유입니다. 
 잠깐 다른 이야기 하고 본론 들엇가죠 저는.솔로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단.... 
남성기에 착용해서 실제 상대방 여성의 성기를 자극하는 제품을 사은품으로 끼워서 보내주신거는 좀 ..... 그랬습니다. 
특수 콘돔을 빼달라고 말씀드렸더니 특수 자극 링을 보내주시네요...ㅠㅠ 없는것만도 못한 사은품은 그러려니 할 수 있는데 커플만 쓸수 있는걸 자꾸 주시니 정나미가ㅜ떨어지려고 하네여....
정확하고 자세한 요청을 드리지 못한 제 잘못도 있겠지만서도요 이제 제대로 후기 써보겠습니다. 
 1. 저렴합니다. 
여기서 판매하는 체위 보조 제품 둥에서도 금속.프레임으로 된 계열 중에서는 저렴한 측에 속합니다. 구매하는데 크게 부담이 없었습니다. 
 2.금속프레임 조립식이다. 
체위 보조 제품은 대표적으로 에어 크션 계열 제품들이 인지도가 높은 편인데 이 제품군이 주는 이미지기 푹신하고 아늑해 보이는 편안함이 있어서 그런지 몰라도 많이 팔리는 것 같더락 요 근데 단점이 이 제품군들은 공기팜프를 가지고 있거나 같이 구매하신 분들만 사용할 수가 있는데..... 공기펌프가 대체로 소음이 좀 크다보니까 사용시 제제약이 따르고 내부에 체워진 공기가 유출되면 보수를 해야하는데 이 보수하는것도 보수지점을 찾으려면 쉽지 읺습니다. 공간활용면에서는 내부에 주입했단 공기를 방출시켜야 하기에 시간이 좀 걸립니다 반면에 이 금속프레임과 탄력과 신축성이 있는 벨트로 이뤄진 러브체어 계열 제품의 장단점 기타 아쉬운점을 말해보죠 
- 공기펌프가 필요없어서 소음 걱정이 없어서 좋구요 
-조립시에도 별도 공구가 필요하지 않도록 되어 있어서 간편합니다. 
-어지간해서는 보수 걱정을 안해도 될만한 내구도를 자랑합니다. 
-러브체어 시리즈 중에서는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이라 부담없이 구매가능했습니다. 
-성인 여성은 물론 건장한 남성이 사용해도 끄떡없어요 
 -미사용시에는 분해해서 패키지 박스에 넣고 수납하면 공간절약 하기도 좋습니다. 
 여기까지가 장점이고 단점을 말씀드려볼게요 
 -조립과 분해가 조금 어려워서 다소 요령이 필요했습니다. 
 -실제 제품과 동봉된 제품상의 차이가 있어서 설명서가 제시하는 조립 방법을 실행하는데 난감했습니다. 
 -손아귀 손목 팔 힘이 약하신 분들은 시용이 좀 힘들 수 있어요 금속프레임을 끼우는건 어려운 일은 아니지만 금속프레임에 장찯하는 두개에 탄성이 강한 벨트가 워낙 강해서요 이 탄성으로 인해 조립하는 과정에서 작은 부상을 입을 수도 있었습니다. 
 기타 아쉬운 점 
-제작사 및 개발사가 국내가 아니라서 정확한 설명서 내용을 알기 위해서는.스마트폰 번역 어플을 사용지 않으면 온전한 조립법을 파악하는데 시행착오가 필요하기에 어렵고 오래 걸렸습니다 

-체어의 금속 프레임 부분의 그립감을 개선 시키거니 안전을 위해서 기본적으로 장착되어 있는 프레임 커버가 해당 제품 조립시에 상당한 방해가 됩니다. 

-프레임 커버를 다 제거하고 나서야 비로소 조립을 편하게 할 수 있었는게 프레임 커버까지 벨트 부분에 삽입하는게 보통 일이.아니더라구요 커버가 있는.상태에서는 조립은 무리가 있었습니다 

-더 더 구체적으로 이야기 하자면 베그 부분에 프레임을 삽입해야 되는데 젤트 프레임.삽입 구경의 넓이가 프레임 커버의 두깨까지 수용할 수 있는 넓이가 아니라서 커버까지 끼울 수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커터칼로 프레임 커버 전부 일일이 그어서 벗겨내는 등 제거후에 사용하고 있습니다. 

총평

저렴하고 보관하기 좋고 성능에 충실하나 조립시 편의성에서 좀 미흡하였습니다. 고로 10점 만점에 6.8점 드리겠습니다. 

이 제품은요. 

-실제 연인과 관계를 즐기시는 분들에게도 좋지만 요즘 혼자 사는 1인가구가 늘아나면서 리얼돌의 수요도 날로 높아지는 만큼 혼자서 반려로 삼은 리얼돌과 사랑을 나누시고자 하는 분들께또 꼭 필요한 물건이라고 생각됩니다. 리얼돌 토르소 돌 같은 실제 사람과 유사한 묵직함을 자랑하는 반려 인형 사용시 있으면 정말 좋구요 특히 기승위 체위 시도할때 정말 편합니다.평소에 반려 인형들 무게가 감당이 안되사 무게적인 부담으로 인해서 시도하길 망설였던 다양한 플레이에도 도움이 되고도 남을 것 같습니다. 일반 오나홀에서 4kg ~ ?kg 이상급의 전신형이 가까운 애인을 대신할 아이를 들이실때 이거 없으면 금방 지쳐서 실증나시거나 뱡풍행 가구행일겁니다. 저는 현재 ssi 재팬사에서 내 각각놓은 6키로 아냐 키리얀 10키로 키타오지 카논 등 3d 리얼바디 제품군으로 기승위를 편하게 체험해보고 싶어사 구매했는데 역시 만족스러웠습니다. 

향후에 제대로 된 리얼돌 하나 입양시에도 많은 도움이 될 제품같습니다 잘쓰도록 하겠습니다. 

 Tpe 실리콘 러브돌 반려인형 리얼돌 토르소 돌 사용자 여러분 파이팅 하시고 해피타임들 되세여

신고 삭제요청
고**
2021-06-25 18:43:57
안녕하세요, 바나나몰 상담원 고태성입니다. *^^*
바나나몰 이용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소중한 후기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이용 부탁드려요~

※ 포토후기 적립금 바로 적립되셨습니다.
현재 페이지 1/317 총게시물 31,601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