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자동 딜도 머신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BDSM 제품 소개 #42 “매달기 플레이”



최고급 전문가용 밀납 먹인 SM로프

말 그대로 마조히스트를 [최고급 전문가용 밀납 먹인 SM로프] 같은 밧줄로 구속하고 매다는 플레이를 의미합니다. 매달린 마조히스트가 굉장히 많은 체력을 소모하는 플레이라서 꽤 과격한 플레이로 분류됩니다.

매달기 플레이를 하기 위해서는 밧줄이나 수갑 족갑 등등 여러 가지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적어도 마조히스트의 체중을 견딜 만큼 견고한 상품을 사용하도록 합시다. 천장도 당연히 그만큼 견고해야 합니다.


매다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대표적으로 마조히스트의 손목부터 묶는 방법이 있습니다.

다만 손목만 묶고 공중에 매달아 버리면 손목이 체중을 견뎌내야 하기 때문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게다가 SM용 수갑은 내구성이 진짜 딱 플레이용이라서 좋지 않으니 완전히 매달아 버리면 부서질 우려가 있습니다.


룸펀 본디지 로프
명품 비너스 SM로프

[룸펀 본디지 로프]같은 밧줄이나 [명품 비너스 SM로프]같은 견고한 구속도구를 사용해서 매달기 플레이를 하도록 합시다.


특히 사진처럼 거꾸로 매달은 경우 만약 낙하 시 목뼈가 부러질 수도 있기 때문에 절대로 가벼운 마음으로 무작정 마조히스트를 매달면 안 됩니다. SM플레이에서 가장 중요하게 여겨야 할 부분은 다름 아닌 안전입니다. 싸다고 아무 물건이나 쓰시면 안 돼요.


SM 러브 로프 02

보통 일본에서 SM플레이에 관련된 사진을 찾아보면 백이면 백 매달기 플레이에 관한 사진을 보신 적이 있으실 겁니다. 손목을 묶고 그대로 매달아버리는 심플한 방법부터 [SM 러브 로프 02]같은 밧줄을 사용해서 그대로 온몸이나 팔 또는 무릎 등을 묶어서 매다는 등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묶는 부위가 늘어날수록 부담해야 하는 체중이 분산되니 오랜 시간 매달고 싶다면 많은 부위를 묶고 매다셔야 합니다.

안전하게 매달기 위해서 저희는 체중이라는 단어에 민감하게 반응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밧줄이나 수갑을 사용해서 매달았을 때 매듭이 제대로 묶이지 않았다면 중간에 손목 등이 비틀리고 말 겁니다. 그 상태로 사람의 체중을 손목이 모두 부담하게 되겠죠. 그런 상태로 오랜 시간 플레이를 지속하게 되면 손목 관절 등에 큰 무리가 갈 겁니다.


오로치 구속 로프

그렇다고 비틀리지 않게 너무 꽉 묶어버리면 오히려 피가 안 통하는 상황이 일어나죠. 그러니 만약 매달기 플레이를 하고 싶다면 [오로치 구속 로프]같은 SM도구를 사용하는 걸 추천해드립니다. 너무 단단하지도 않고 물렁물렁하지도 않은 딱 적당한 정도가 좋죠.

매달기 플레이를 할 때 주의점

  • 체중을 신경 써서 분산한다.
  • 만약 머리를 아래로 향하게 해서 매달았다면 반드시 낙하를 대비한다. 적어도 목뼈가 다치는 일은 꼭 방지하도록 합시다. 그리고 양발은 따로따로 구속하고 한쪽의 구속이 망가져도 머리가 땅에 닿는 일은 없도록 합시다.
  • 한 가지 부위만 묶고 머리를 아래로 향하게 해서 매다는 건 위험하다. 애초에 거꾸로 매다는 행위 자체부터 피가 머리로 쏠려서 10분 이상 하면 안 됩니다.
  • 매달기 플레이를 할 때 절대로 목 부분을 구속하면 안 된다. 만약 잘못해서 목이 체중을 부담해야 하는 경우가 생기면 큰 사고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 머리를 구속하면 안 된다. 머리를 구속하고 몸을 띄우면 최악의 경우 머리가 체중을 부담해야 하는 경우가 될 수 있습니다. 최악의 경우 목뼈가 다칠 수 있으니 조심합시다.
  • 혹시 모를 상황에 대비해서 언제든지 SM 구속 도구를 부실 수 있는 도구를 준비한다. 가위나 펜치 정도는 꼭 미리 준비해 두도록 합시다.
  • 특이한 체위로 매달았다면 나중에 구속을 풀 때 중심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지해준다. 만약 중심을 잡지 못한다면 구속을 풀었을 때 갑작스럽게 바닥에 넘어질 수 있습니다. 다치지 않도록 조심히 중심을 잡아주도록 합시다.

매달기 플레이는 굉장히 난이도가 높은 플레이이기 때문에 이것 말고도 주의해야 할 점이 굉장히 많습니다. 위험성이 높은 플레이이긴 하지만 그만큼 정신적, 육체적, 미적 충족감을 채워주기 때문에 한 번쯤은 꼭 해볼 만한 플레이입니다.

여담으로 매달기 플레이를 즐기기 위해서는 사람의 몸무게를 견딜 수 있는 견고한 천장이 있느냐 없느냐에 따라서 충족감이 천차만별입니다. 반드시 이러한 천장이어야 하는 건 아니지만 있다면 굉장히 즐거운 플레이를 즐길 수 있을 겁니다. 매달고 공중에 띄우는 플레이까지는 못하더라도 양팔을 묶고 발을 바닥에 댄 매달기 플레이도 여러 가지 종류가 많습니다. 게다가 한쪽 다리 정도는 묶어서 매달아도 천장이 무너지지 않겠죠.

현재 페이지 1/15 총게시물 443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