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마녀의 유혹2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예쁨 받고 사랑받는 남친 엄마 공략법
예쁨 받고 사랑받는 남친 엄마 공략법



어머니 타입별 맞춤 선물 공략법! 
센스 있는 선물로 어머님의 사랑을 독차지한 똑똑한 여자친구의 조언!

1. 부와 명예를 다~ 가진 어머니
 “필요한 것이 없을 것 같은 남친의 어머니, 그래도 이래저래 감사의 마음을 담아 보내고 싶은데 어떻게 전달할지 모르겠더라고요.마침홈 베이킹이 인기를 끌던 때라 컵 케이크와 쿠키를 예쁘게 구워서 선물해드렸더니 너무나 좋아하셨어요. 무엇보다도 제 마음이전달된것 같아 뿌듯했답니다. 부와 명예를 모두 지니신, 남부러울 것 없는 어머니에겐 마음이 돋보이는 선물을 전해보세요.”

2. 아들도 껌벅 죽는다, 터프한 어머니
 “저와 함께 있다가도, 친구들과 술 마시며 놀다가도 휴대전화에 ‘엄마’가 뜨면 안절부절 못하는 남친. 이대로는 안 되겠다 싶어남친의어머니를 만났는데 어찌나 터프하시던지 남자친구의 행동이 이해가 가더라고요. 어머니께 점수 따고 싶은 마음에 평소 외출이잦으신어머니에게 여성스러운 귀고리를 선물해드렸더니 한층 부드러워지신 것 같아요. 실용적인 선물로 어머니도 여자라는 점을공략하세요~.”

3. 소녀 감성! 여린 마음씨의 어머니
 “말씀도 조근조근 하시고 소녀 감성을 가지신 어머니가 처음에는 부담스러워 말도 못 걸었어요. 드라마 속에서나 보던 고상한어머니상이랄까? 활달한 제 남자친구가 신기할 정도로 말이죠. 그러다 어머니가 다니시는 꽃꽂이 교실에 등록해 저의 첫 번째작품을어머님을 위해 만들어 선물해드렸어요. 이제는 같이 남자친구 흉도 보는 사이가 되었답니다.”



실수하지 말자, 어머니가 딱 싫어하는 선물들 
선물은 무엇보다 받는 사람이 마음에 들어 해야 하는 법, 선물 리스트에서 빼야 할 것.

1. 주방・생활용품
 “엄마는 집에서 살림하는 사람이라는 고정관념이 아직도 있나? 어떤 엄마들도 선물로 주방용품을 받고 싶지는 않아. 요즘 편하게살림하는것들, 예쁜 제품들, 아이디어 상품도 있다지만 솔직히 아들 여자친구한테까지 선물로 받고 싶지는 않잖아.”

2. 건강용품
  “흑염소 진액 같은 보약이나 노화 방지 크림. 남편이나 아들, 딸한테까지는 받아도 ‘아들 여자친구’에게 받기는 싫은 선물이야. 차라리 다이어트 약을 선물해주지. 요즘 엄마들이 얼마나 젊게 살려고 하는데…….”

3. 촌스러운 것들
  “글쎄, 아직도 엄마들이 밍크, 꽃무늬를 좋아하는 줄 알아? 계절감 맞지 않고 촌스러운 구닥다리 느낌의 선물은 받아도 기분이 별로고, 그 아이의 센스까지 의심하게 돼. 선물받은 건데 무시 할 수도 없잖아.”

현재 페이지 1/11 총게시물 1,068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