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레텐 엑스 스피드 메일 마스터베이터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연하남자과 결혼한 여성 단명 확률↑
연하남자과 결혼한 여성 단명 확률↑


  15세 연하 남편을 얻은 영화배우 데미 무어(47)가 바짝 긴장할 만한 연구결과가 발표됐다. 독일 연구진이 자신보다 어린 남편을 얻은 여성들이 동갑내기 남성과 결혼한 여성들보다 단명할 확률이 더 높다는 연구 결과를 내놓았다. 막스플랑크 연구진은 독일 남녀 200만 명을 두고 배우자와의 나이차이와 수명과의 관계에 대해서 비교, 이 같은 결론을 얻었다고 학회지 '인구통계학'(demography)에서 밝혔다. 


 

  연구진은 "어린 여성을 부인을 맞은 남성은 비슷한 또래의 여성과 결혼한 남성보다 더 오래 사는 경향을 보였으나 어린 남편을 얻은 여성들은 오히려 또래 남편을 둔 여성들보다 더 일찍 사망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전했다. 실제로 연구에서 7~9세 연하의 부인을 얻은 남성은 동갑내기 부인과 결혼한 남성들 보다 7% 더 오래 살았으며 부인이 어릴수록 더 장수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여성의 경우는 그 반대였다. 7~9세 연하 남편을 얻은 여성들은 또래를 배우자로 맞은 여성들보다 20% 정도 더 일찍 사망하는 경향을 보였다. 심지어 15세 나이차이 나는 남성과 결혼한 여성들은 그렇지 않은 이들보다 무려 30%나 더 일찍 사망, 남성과 뚜렷한 대비를 보였다. 

벤 드레팔 박사는 "연하남편을 둔 여성들이 일찍 사망하는 현상에 대한 확실한 원인을 규명하지 못했다."면서도 "나이 차이 많이 나는 남성과 결혼한 여성들은 남편이 나이가 들어도 신체적, 정신적 건강관리에 더욱 적극적인 반면 일반적인 어린 남편들은 그렇지 않기 때문일 것"이라고 이유를 추측했다.
현재 페이지 1/11 총게시물 1,068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