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레텐 엑스 스피드 메일 마스터베이터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첫사랑 때문에 다른 사람을 못만나는 진짜 이유는?
첫사랑 때문에 다른 사람을 못만나는 진짜 이유는?

  솔로로 남아있기에는 너무 아까운 동생이 있어 소개팅을 시켜주었습니다. 원래 주선하는 사람이나 주위에서 볼 때는 둘이 참 잘 어울리는 것 같고, 성격, 조건 기타 등등에서 둘이 잘 되면 좋겠다 싶어서 해 주는 것이지만, 본인들은 다릅니다. 이번에도 그랬는지, 소개받은 여자를 집에 데려다 주면서 "우린 아닌거 같다."고 하고 왔다고 합니다. 어쩔 수 없는 일이긴 하지만, 주선자 입장에서는 좀 아쉽습니다. 기왕이면 잘 되면 좋았는데... 그랬더니 그 녀석의 베프가 알려줍니다.


 

"쟤는 첫사랑 때문에 안 돼."
소개팅 시켜달라고 그렇게 조를 땐 언제고, 무슨 소리일까요?

"쟤가 처음으로 사귄 여자애가 있었는데,
그 애를 못 잊어서 다른 여자를 아무리 소개시켜줘도 소용이 없어."

  그 첫사랑 보다 예쁜 여자, 귀여운 여자, 성격이 더 좋은 여자, 여러모로 더 나은 여자를 아무리 소개시켜줘도 소용이 없다고 합니다. 주위에서 친구들도 어지간히 소개팅을 시켜줘 봤지만, 어떤 여자를 소개시켜 줘도 시큰둥해서 이제는 포기한 모양입니다.

오 오... 아주 낭만적입니다. 첫 사랑 때문에 6년간이나 솔로로 지내다니... 평소 주변사람들에게 보여지는 모습은 아주 현실적인데, 의외로 낭만적이고 순수한 구석이 있나 봅니다. 그보다도 한 여자를 잊지 못하고 다른 여자를 돌같이 보며 지낼 수 있다는 것이 놀라웠습니다.

  이런 상황이면, 궁금해지는 것이 있습니다. 그 여자는 도대체 어떤 여자이길래 헤어지고도 이토록 사랑을 받는것인지 알고 싶어집니다. 좋은 점은 벤치마킹해야죠...

"도대체 그 첫사랑은 어떤 스타일인데?"
"예쁘장하고, 성격이 제 멋대로여서 남자를 막 지 멋대로 휘둘렀어.
좀 4차원, 똘끼있는 스타일이었지."

  남자는 상당히 바른생황 스타일인데, 여자친구는 아주 자유로운 영혼이었나 봅니다. 자신과 아주 달라서 끌렸던 걸까요? '예쁘고 똘끼있는 스타일'은 답이 아닌 것 같았습니다. 그런 스타일은 많지만, 그런 여자와 사귄 남자 모두가 몇 년씩 못 잊는 것은 아니니까요.

  둘이 사귈 때 아주 절절했던 사연이 있는 것은 아닐까요? 궁금해서 자꾸 캐 물었습니다. 그러나 그런 것도 아니라고 합니다. 실제로 그 여자와 사귀고 있던 때에는 성격이 안 맞아서 무척 고생을 했다고 합니다. 걸핏하면 싸우고, 그렇게 삐그덕대다가 헤어졌다가 또 만나고 그러다 아주 헤어졌다고 합니다. 그 여자와 사귀면서 너무 힘들어 했었는데, 그래 놓고 저렇게 6년째 연애를 못하고 있다는 것이 더 안타깝다고 했습니다.

  그러나 남녀사이의 일은 둘만이 알 수 있는 것이라서, 옆에서 보기에는 별 것 없어 보여도 그 남자의 가슴 속에는 어떻게 남아있는 지 모를 일 입니다. 어쨌거나 첫사랑만 그리워하며 30대가 되어가는 것이 너무 안타까워서 본인과도 이야기를 해 보았습니다.

  역시 주위에서 이야기하는 것과는 내용이 아주 달랐습니다. 남자가 그리워하고 못 잊고 있는 첫사랑 그녀는 예쁘고, 귀엽고, 착하고, 가끔 엉뚱한 짓도 하고, 애교도 있고, 센스도 있고, 말도 잘 통하고, 잘 맞는 여자라고 합니다. 똘끼있고 제 멋대로여서 마음고생하면서 친구만나서 술 푸게 했던 그 여자는 오간데 없습니다.

  가만히 보니 이름만 첫사랑과 같은 것일 뿐, 남자의 환상으로 새로 태어난 여신이었습니다. 지구별에서 쉽게 찾기 어려운 여자를 그리워하고 있습니다. 3년, 4년, 5년, 6년 째 그 여자를 생각하면서, 이미 원래 그 여자는 없어진지 오래이고, 완벽한 이상형을 만들어 놓고 그런 사람을 현실에서 찾고 있었습니다.

  그렇다면 차라리 그 여자와 다시 만나면 어떨까 싶었습니다. 다시 만나서 더 좋으면 다행이고(너무 완벽한 이상형을 꿈꾸고 있어서 그럴 일은 없을 듯), 아니라해도 환상을 깨고 현실을 받아들일 수 있게 된다면 그 편이 남자에게 좋을 것 같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이 친구는 다시 만나기도 겁내고 있었습니다. 한 다리만 건너면 바로 연락을 취해서 만날 수도 있지만, 그럴 용기(?)도 없고, 그렇다고 그 여자를 잊고 다른 사랑을 할 마음도 없고, 그냥 자신의 마음 속에 자신이 만든 이름만 첫사랑과 똑같은 여신을 사랑하고 있는 것 입니다.

  첫사랑은 그냥 추억일 때가 좋을 뿐, 다시 만나면 실망한다는 이야기를 합니다. 누구나 사귈때는 원수같기도 하고, 서로 힘들고 안 맞아서 헤어지기까지 하는데, 막상 헤어지고 나면 나빴던 추억들은 잊어버리고, 예쁘고 좋은 추억으로만 미화해서 기억을 합니다. 그리고 나서 다른 사람을 만나면서도 그 사람의 좋았던 점만 떠올립니다. 그렇게 추억을 하다가 다시 만나게 되어도, 예쁜 추억 뿐 아니라 단점도 함께 지니고 있는 상대방에게 실망하게 된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그리워하는 기간만큼 환상이 커지기 때문인가 봅니다. 첫사랑은 그냥 추억속에 추억으로만 남겨둘 때 아름다운걸까요...?
현재 페이지 1/11 총게시물 1,068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