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오나츠유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연인들이 저지르는 섹스에 관한 거짓말 그리고 진실
연인들이 저지르는 섹스에 관한 거짓말 그리고 진실





 

 하 얀 거짓말’이라는 말이 있다. 선의의 거짓말을 이르는 말이다. 사랑하는 연인들 사이에서는 본의 아니게 하얀 거짓말을 주고받기도한다. 알고도 속고 모르고도 속는 것이 사랑이라지만 꼬리가 길면 밟히는 법. 그렇다고 지난 과거를 다 털어놓을 수도 없는 일….연인들이 저지르는 거짓말과 진실에 대한 해답 찾기.

섹스와 거짓말

 세 상 어디에든 비밀과 거짓말이 존재합니다. 남녀 관계와 둘의 섹스에 얽힌 문제에도 진실과 거짓이 공존하고 명백한 일과 비밀도함께 있습니다. 섹스에 관해 남자에게 밝혀야 할 것과 밝히지 말아야 할 것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어떤 일은 옳지 않은거짓말이고 어떤 일은 선의의 거짓말이라 할 수 있을까요? 심각하게 고민하고 있는 여성들의 질문에 답해 보았습니다.

그가 나의 과거를 궁금해한다면?
Q 새로 만난 남자와 잘되어가고 있는데, 그 남자가 전에 얼마나 많은 남자를 만났는지 물어보지는 않을지 걱정된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A연 인과 부부 사이에서는 무엇보다 신뢰와 진실이 중요합니다. 하지만 그것은 두 사람이 관계를 만들어갈 때에 해당되는 이야기입니다.그리고 과거 문제에 대해서는 무조건 정직한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인 것만은 아닙니다. 과거 문제가 지금까지 이어져 있는 경우라면이야기는 조금 달라지겠지만,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밝히고 싶지 않은 사실이라면 굳이 지금의 남자에게 사실대로 이야기할 필요는없습니다.

  새로 만나기 시작한 남자가 전에 사귄 사람이 몇 명이며 어떤 사람이었는지 궁금해하는 것은 정말 그사실이 궁금해서가 아닙니다. 그냥 자신이 이 여자에게 얼마나 특별한 사람인지 확인하기 위해서입니다. 그리고 그 앞에 어떤 남자가있었건 자신이 그 누구보다 뛰어난 사람이라는 말을 듣고 싶어서입니다. 그러므로 만약 남자가 과거의 다른 남자에 대해 물어본다면대답할 말이 무엇일지는 분명하겠죠. “나한테는 자기밖에 없어. 정말 자기가 최고야.”




예전에 과격한 과거를 갖고 있다면?
Q이 전에 좀 과격한 섹스를 해보았습니다. 스리섬 같은 것도 해보았고, 원 나잇 스탠드도 많았어요. 하지만 이제 그때를 생각하면후회스럽기만 해요. 지금 만나고 있는 남자가 혹시라도 그렇게 과격한 섹스를 좋아한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A새 로운 남자를 만났을 때, 자신의 과거에 대해 어디까지 밝히고 어디까지 밝히지 않을 것인가는 상황에 따라 달라집니다. 만약 어떤행동에 대해, 그 행동을 했던 것을 후회하고 있고 다시는 그런 행동을 되풀이하지 않을 작정이라면 그 일에 대해서는 전혀 내색하지않는 것이 좋습니다. 스스로 그 행동을 다시 하지 않을 것이라 결심한 일에 대해 굳이 상대에게 말로 확인시킬 필요는 없죠.앞으로는 일어나지 않을 일이고 볼 수 없을 행동에 대해 과거에 있었다는 것만으로 남자가 알고 있을 필요는 없는 겁니다.

 남 자는 자기가 좋아하는 여자의 예전 성 경험에 대해 결코 그리 너그럽지 않습니다. 겉으로야 지난 일인데 무슨 상관이냐고 말해도속으로는 그 일을 담아두고 있게 마련입니다. 이것은 남자가 여자를 포함한 자기 밖의 세상을 정복할 대상으로 보기 때문입니다.이미 다른 남자의 소유였던 여자를 자기가 만나고 있다는 것은 한편으로 보면 일등의 자리를 뺏긴 것처럼 경쟁에서 졌다는 느낌을갖게 되는 겁니다. 깨인 척하려 애쓰고 여자를 존중하는 척하려 애써도 사람의 머리와 가슴은 따로 놀 수밖에 없습니다. 그러니이전에 있었던 깊은 관계에 대해서는 가능하면 이야기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 그런데 여기에 한 술 더 떠서 그 지난 섹스히스토리가 자신도 돌아보고 싶지 않은 놀라운 것이라면, 더더욱 굳이 밝히지 않는 게 좋습니다.

  만약 지금만나고 있는 남자와의 섹스 라이프가 평범한 것이라면 두 사람 사이에는 아무 문제가 없을 겁니다. 하지만 걱정하는 것처럼 그남자가 과격한 섹스를 바라고 있고 거기 응하고 싶은 생각이 전혀 없다면, 왜 응하고 싶지 않은지 남자를 납득시켜야 합니다.남자를 잘 이해시키기 위해서 어쩔 수 없이 과거의 경험을 이야기하고 그 일로 인해 지금 자신의 마음이 어떤지를 밝혀야 하겠죠.그때의 일로 지금도 후회하고 있고, 그때로 돌아가고 싶지 않은데 같은 일을 되풀이하면 결국 후회하게 될 것이고, 그러면 두사람의 관계를 망칠 수도 있다고 말하세요.




예전의 남자에 비해 만족스럽지 않다면?
Q지 금의 남자친구가 정말 좋습니다. 그러나 그전에 만났던 남자에 비교하면 섹스에 대해 만족스럽지 않습니다. 예전의 남자는하룻밤에도 서너 번씩 섹스를 했습니다. 그런데 지금의 남자친구는 한 번밖에 하지 않습니다. 그 한 번이 그리 나쁜 것은아니지만, 전의 남자에게 길들여진 기억이 있어 이 남자가 저를 그만큼 좋아하지 않는 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이런이야기를 지금의 남자친구에게 솔직하게 이야기하는 게 좋을까요?

A전 의 남자친구와 하룻밤에도 서너 번씩 섹스를 했다니 축하드릴 일이군요. 농담이었고요, 답부터 말씀드리자면 ‘절대 이야기를꺼내서는 안 된다’입니다. 섹스란 지극히 개인적인 일입니다. 사람의 외모가 다르듯 성기의 생김새도 다르고 섹스에 대한 생각도다르고 섹스하는 방식도 다릅니다. 얼굴과 몸매야 겉으로 드러나지만 그 은밀한 부분과 섹스에 임하는 자세에 대한 구체적인 이야기는드러나지 않으므로 모르고 있을 뿐입니다.

  그래서 섹스에서 저지르기 쉬운 실수는 자신이 경험한 상대들에 비추어지금의 파트너를 비교하는 것입니다. ‘저번 사람은 이랬는데 이 사람은 그렇지 않으니 이 사람이 혹시 그보다 나를 향한 마음이못한 것이 아닐까.’ 이런 생각은 우선 몸과 마음을 혼동한 것부터 오류입니다. 사랑하는 마음과 섹스의 만족도란 비례하기도 하고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첫마디에 제가 농담을 던졌지만, 같은 남자로서 저는 하루 세 번을 할 수 있었던 그 옛 남자친구에대해 경의를 표할 뿐입니다. 그만큼 그것은 특별한 일이니 그것을 갖고 지금의 남자친구와의 섹스를 비교 대상으로 삼지 마시라는이야기입니다.

  하룻밤에 한 번은 지극히 정상적인 일이며 그 한 번의 섹스가 아주 불만스러운 것이 아니라면 두사람은 함께 더 큰 쾌감을 느낄 수 있게 노력할 여지가 있습니다. 일상적인 일들에 서로를 맞추어가는 것이 연인과 부부라면, 섹스역시 서로를 맞추어가며 노력해 더욱 높은 곳으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




예전에 바람을 피워 헤어진 적이 있다면?
Q전 의 남자친구와 헤어지게 된 원인은 제가 다른 남자와 바람을 피웠기 때문입니다. 그때 헤어진 그 남자와는 꽤 오래 사귀었기에주변에서 둘의 관계를 다 알고 있어요. 지금 만나는 남자도 제가 그와 사귀었던 것은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바람을 피워헤어졌다는 사실은 모르고 있어요. 지금 남자친구가 가끔 이전 남자친구와 왜 헤어졌는지 물어보는데 사실대로 이야기할 자신이없어요. 혹시 제가 또 바람을 피우지 않을까 걱정하게 만들고 싶지 않아서입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두 사람 사이에 문제를 불러올 수 있는 이런 문제를 털어놓기 전에는 신중하게 생각을 해야 합니다. 남자는 여자보다 더 쉽게바람을 피우면서 왜 여자가 바람을 피운 것에는 그렇게 심하게 반응하는 것일까 생각하면서 남자가 이기적이라고 여길 수도 있을겁니다. 하지만 자신이 쉽게 바람을 피우기 때문에 남자는 더욱 그런 것을 참지 못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 실수가 이전에 어떤관계를 끝나게 만든 원인이었다면 남자는 더욱 참지 못하게 됩니다. 한 번 바람을 피운 사람은 언제라도 다시 피울 수 있다는 것은남자 스스로 자신을 생각할 때 자연스럽게 알고 있는 사실이기 때문입니다.

  사실 성적인 반응이나 섹스에 정신이미치는 영향은 남녀가 크게 다른데도 남자는 그런 사실을 알지 못합니다. 자신이 마음에 없는 상대라도 단순한 성적 자극만으로도캐주얼한 섹스를 즐길 수 있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기 때문이죠. 그래서 일단 내 여자에게 그런 경험이 있었다는 과거를 알고 난후에는 남자가 과민 반응을 보일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잘 받아들이는 것 같아도 시간이 지나면서 점점 여자를 끝없이 의심하게 될수도 있습니다.

  남자친구가 계속 물어보거나 말하지 않으면 안 될 상황에 처했다면 잘 결심하고 털어놓도록합니다. 단, 이야기를 꺼낼 때도 신중을 기해야 합니다. 우선 다른 사람들이 있거나 사람이 많은 곳은 절대 피해야 합니다. 두사람이 싸운 뒤나 감정적으로 격앙된 상태일 때는 이야기를 해서는 안 됩니다. 편안한 분위기에서 그 일은 단순한 실수였고, 다시는그런 일이 되풀이되지 않을 것이라고 남자를 설득하고 안심시켜야 합니다.

  이런 심각한 문제를 꺼내 이야기할 때그 일보다 그 이후의 대응 때문에 두 사람의 관계가 악화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남자는 이런 이야기를 들었을 때 아무 말없이밖으로 나가버릴 때가 많습니다. 남자는 화가 났을 때 여자와 마주 대하고 토론을 벌이며 자신의 감정을 드러내는 대신 혼자 감정을삭이고 문제를 덮어버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여자가 보기에는 이런 남자의 행동이 문제를 회피하고 대화를 거부하는 것이라 여겨져화를 내게 됩니다. 하지만 남자가 조용히 밖으로 나갈 때는 그냥 가만히 내버려두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현재 페이지 1/11 총게시물 1,068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