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마녀의 유혹2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여성들이 싫어하는 섹스 매너 3
여성들이 싫어하는 섹스 매너 3



배려하지 않는 섹스 > 안 씻는 남성 > 섹스 후 흡연 순
  남성에게 섹스는 한 순간의 쾌락일지 모르지만 여성에게는 자신의 몸을 위한 소중한 시간이다. 그런 만큼 매너가 떨어지는 남성과의 섹스는 여성을 짜증나게 만드는 것이 사실이다. 남자들의 좋지 않은 섹스 매너 중의 하나는 잘 씻지 않는 것이다. 그저 ‘한순간 하고 나면 그만’이라는 생각에 정성스러운 ‘목욕’을 하지 않는다.

  하지만 여성들은 생각이 완전히 다르다. 따라서 사전에 충분히 준비하고, 서서히 흥분을 하고 싶어 한다. 남녀의 입장이 전혀 다르다는 것이다.

  여성들이 싫어하는 것 중의 또 하나는 섹스 후에 남성이 곧바로 담배를 피워 무는 것이다. ‘할 일 끝났다’는 식의 이러한 태도는 여성에게 환영받지 못한다. 특히 여성은 섹스 후에도 오르가즘이 지속된다는 점에서 남성이 갑자기 차갑게 돌변하면 오르가즘이 개운하지 못하고 뭔가가 채워지지 않은 듯이 찜찜하다. 마치 창녀 같은 느낌이 드는 것도 바로 이런 이유 때문이기도 하다.

  무엇보다 여자들이 싫어하는 것은 자신만 쾌락을 느끼면 모든 것이 끝난다는 남성들의 이기적인 태도이다. 배려하지 않는 섹스는 서로에게 상처를 남기는 경우도 적지 않다.

현재 페이지 1/11 총게시물 1,068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