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레텐 엑스 스피드 메일 마스터베이터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리얼돌을 폐기하는 방법은? 올바른 방법을 알아보자
리얼돌을 폐기하는 방법은? 올바른 방법을 알아보자

리얼돌을 구입했지만, 어떤 이유에서든 폐기의 시간이 다가올 수 있습니다. 단순히 질릴 수도 있으며 여러가지 복잡한 사정이 생길 수도 있지요. 오늘은 리얼돌을 폐기하는 방법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다루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리얼돌을 처분하는 이유
가족에게 발견되는 경우

여자 친구, 아내 또는 어머니가 리얼돌을 발견해버리고, 그것에 만족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필요하지 않는 경우

외로운 삶의 공허함을 채우기 위해, 혹은 성적 능력을 향상 시키기 위해 리얼돌을 구입했지만, 후에 누군가와 사랑에 빠져 정착하기로 결정하거나, 또는 스킬 향상 과정을 마치면 리얼돌은 이제 쓸모가 없어질지도 모릅니다.

새로운 리얼돌을 구입하는 경우

보다 섹시하고 매력적인 리얼돌을 구입하게 되면, 이전의 낡은 리얼돌에 관심이 자동적으로 줄어듭니다.


당신의 리얼돌을 폐기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것
개인정보를 보호하자

아무도 자신의 리얼돌의 비밀을 사람들에게 알리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리얼돌을 폐기하기 전 당신의 개인적인 세부 사항이 공개되지 않도록 주의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특히 상자나 포장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 리얼돌이 눈에 띄지 않도록 하십시오.

1580893264_3.jpg
SNS에서 이슈가 된 등하교길에 버려진 리얼돌. 실제 시체같아서 섬뜩하다.
리얼돌을 아무 곳에 버리지 말자

리얼돌을 버리기로 결심했을 때 버리기 쉬운 곳에 방치하는 것이 매우 편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렇게 리얼돌을 잘못 처리한다면 아이들과 주변 사람들이 놀랄 수도 있습니다. 최악의 상황에는 살인사건에 의한 의혹을 받아 경찰이 출동할 수도 있습니다. 만약 리얼돌을 버리고 싶다면, 불투명한 봉투에 여러 조각으로 나누어 넣어서 버려주세요.

항상 안전을 유지

안전은 리얼돌을 처분하기 전에 명심해야 할 가장 핵심적인 포인트 중 하나입니다. 집에서 TPE인형을 녹이거나, 소각하지 마십시오. 인형의 오일로 인해 큰 화재가 일어날 수 있습니다.


리얼돌을 처분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구매회사에게 되돌려주기

가장 좋은 방법은 리얼돌을 구매한 사이트에 폐기를 맡기는 것입니다. 저희 바나나몰에서도 처분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무게에 따라 일정 금액의 수수료를 받고 있기에 일정 금액이 소요되지만 그만큼 확실한 방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1577-9848)로 문의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리얼돌을 재판매

리얼돌이 깨끗한 상태라면, 얼마든지 그 인형을 사줄 구매자를 찾을 수 있습니다. 리얼돌의 가격은 매우 높기 때문에, 중고 시장 역시 상당히 활성화되어 있으며 여기에서 찾을 구매자 중 일부는 리얼돌을 제작, 판매하는 회사입니다. 이때 필요한 것은 판매하기 전에 먼저 리얼돌의 매력적인 사진과 설명을 준비할 필요가 있습니다. 또한 리얼돌을 판매하기 전에 철저하게 세척하고 건조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자신의 개인적인 상처 감염이나 세균등이 다른 사람에게 감염되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리얼돌을 쓰레기통에 버리기

아무도 사줄 수 없는 오래된 리얼돌의 경우 쓰레기통에 그대로 버리는 경우를 생각할 수 있습니다. 주변 사람들이 놀라지 않도록 쓰레기통에 버리기 전에 작은 조각으로 분해하고, 불투명한 봉투에 포장하는 것을 잊지마세요.

리얼돌을 재활용

리얼돌은 견고하고 딱딱한 소재를 사용하고 있으며. 복잡한 가공을 거치기 때문에 적절한 재활용 업체에 되돌려주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결론

리얼돌의 적절한 처분은 관련된 모든 사람의 건강에 필수적인 영향을 끼치는 것을 잊지 마세요. 판매하는 경우는 나쁜 질병이나 감염을 방지하기 위해 깨끗하게 소독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쓰레기통에 버리는 것을 선택한 경우, 불쾌한 상황을 피하기 위해 불투명한 주머니에 적절하게 포장해주세요. 리얼돌은 수역이나 배수구에 던지는 등의 불법적인 방법으로 버리지 마세요. 이상으로 리얼돌의 폐기 방법에 대한 내용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현재 페이지 1/2 총게시물 55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