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2024년 프레스티지 AV 배우 달력 무료 증정!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포토후기 - 리얼 사용기
[수령후기] 어제 받았는데 아주 쬐끔 그릏네여.


그 동안 보르도 오리지널만 사용하다가 장시간 자위를 즐기고 싶어서 이번에는 소프트를 구매 했는데요. 다른 곳은 괜찮은거 같은데 사진을 보면 알다시피 질 입구 쪽 한 부분이 마감 처리가 이상하게 되어서 좀 그래요. 교환을 할까도 생각을 했었는데요. 돈 주고 반품하고 다시 받는데까지 걸리는 시간을 생각해 보면 그게 더 큰 손해 같아서 교환은 안 할 생각입니다. (어차피 보르도 이중구조라 내구도가 안 좋아 두어번 사용하면 질 입구 쪽 망가지는건 매한가지니..) 그래도 애정을 가지고 믿고 사용하는 바나나몰인데 다음부터는 소비자를 위해서 조금만 더 신경 써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끝으로 사은품이 바뀐건가요? 예전에는 젤을 많이주고 파우더를 조금 줬는데 이번에 온거 받아보니까 젤은 작은거 1통 파우더는 예전에 비하면 훨씬 용량 많은걸로 보내주셨더라구요. 어쨋든 아쉬운 후기 남기고 갑니다.
구매상품
신고 삭제요청
adm**
2019-03-20 09:40:19
안녕하세요! 바나나몰 상담원 김하은 입니다♡
바나나몰을 이용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먼저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저희는 제품을 제조하는 제조사가 아닌 판매하는 쇼핑몰입니다. 고로 저희는 유명핸 해외 브랜드 본사와의 직접적인 거래와 소통을 통해 제품을 직수입하는 저희로서 할 수 있는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는 점 양해의 말씀을 드립니다. 구매하신 제품은 세븐틴 보르도 시리즈로 3~4만원 대에 살 수 있는 저가형 오나홀로 가격에 대비해 품질과 성감이 좋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참고의 말씀드립니다. 사은품의 경우 저희가 제품을 구매하시는 고객님께 드리는 일종의 작은 선물이자 혜택입니다. 제품 상세 소개 페이지 등에 나와있으니 참고를 부탁드립니다. 향후 저희 바나나몰 고객센터(1577-9848)을 통해 사은품 관련 문의가 있으시면 부탁드리며 불량건에 대한 문의 등은 바나나몰 고객 게시판(http://bit.ly/2Et5769)에서 빠른 답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를 부탁드립니다. 고객님 말씀 새겨듣고 최선을 다하는 바나나몰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포토후기 적립금 바로 적립되셨습니다♡
현재 페이지 1/317 총게시물 31,601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