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레텐 엑스 스피드 메일 마스터베이터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포토후기 - 리얼 사용기
[사용후기] 리얼로다 제니001 사용후기





첨부파일 : 35_16411_20190109131000_0.jpg
이번에 바나나몰에서 제품을 두개 구입했습니다. 그 전에는 계속 다른 쇼핑몰을 이용해왔구요. 월요일새벽에 주문해서 화요일 오후에 받았구요. 빠른배송과, 꼼꼼한 포장, 저한테 별로 필요는 없습니다만.. 다양한 사은품에 놀랐습니다. 우선 리얼로다 제니제품이 쿠팡에 떳을때부터 구매하려고 맘먹고 있었던 터라 제품이 두개가 도착했지만 다른 제품은 바로 치우고 제니의 박스부터 풀어헤쳤습니다. 바나나몰에서 따로 한 포장말고 제품 자체의 박스나 내용물의 포장은 상당히 단순합니다. 다른 해외제품, 일본제품 들에 비해 박스디자인이 소란스럽지 않고 굉장히 심플하지만 저렴해보이지는 않는 퀄리티입니다. 박스 구성물은 제품, 프린트된 제니의 인스타셀카사진, 그리고 프린트된 제니 손글씨의 제품사용법이 들어있었습니다. 세척 후 파우더까지 덕지덕지 발려져왔구요. 피부의 매끈한 느낌이 참 좋았습니다. 제니시리즈 001~003 까지의 제품은 각각의 포즈와 무게가 다릅니다. 002는 6kg - 정상위자세 003은 4kg - 후배위자세 하지만 001은.. 7kg으로 가장 무겁고 자세가 굉장히 애매.... 합니다. 다리모양을 보면 아마 저런 자세인거 같은데... 최적의 포지션을 찾기위해 1시간이 좀 넘게 제니랑 뒹굴었습니다. 배게위에도 올렸다가 배게를 두개놓고 올렸다가 이불로 침대끝에 놨다가 책상 위로 갔다가 사용하는 동안 젤은 계속 마르고, 제 소중이는 죽었다 깼다를 반복했습니다. 사은품으로 함께온 속옷을 입혀보았습니다. 대형은 처음 사용해봤지만 핸드잡으로 명기시리즈나 기타 실리콘 제품을 이미 사용해봤지만 실리콘 특유의 냄새가 많이는 나지 않았고 파우더가 잘 발려져 있어 끈적임은 거의 없었습니다. 사용후 세척하고 조금 끈적거렸지만 다시 파우더를 잘 발라주니 처음의 매끈한 피부로 금방 돌아왔습니다. 제품은 2개 홀 모두 관통형이고 뒷면에 저렇게 구멍이 나 있습니다. 부드러운 젤을 사용할 시 구멍으로 젤이 넘칠 수도 있으니 구멍을 막거나 밑에 수건을 대주는 것이 좋습니다. 실리콘이 상당히 단단합니다. 부드러운 느낌은 아닙니다. 하지만 탄력이 좋아서 후배위자세를 할 때 그립감과 닿을때마다 느껴지는 탄력이 나쁘지 않습니다. 광고에 나오는 색상과는 조금 다르긴 한데 조명에 따라 다르고 파우더 종류에 따라 다를듯합니다. 실제로 사용하면서는 기타 제품의 핑크색 실리콘보다 이런 어두운 살색계열의 색상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제품광고에서 가장 강조하던 디테일부분은 아주 좋습니다. 실제 제니(?)가 본을 뜬 부분은 정말 떳을지도 모르겠다는 느낌이 들 정도로 디테일합니다. 실제 본을 뜬 걸지두요... ㅋㅋ 각 홀의 느낌은 전체적으로 하드한 느낌은 아닙니다. 명기시리즈랑 비슷한 느낌은 있지만 귀두부분의 자극이 좀 약한 느낌이라고 해야하나... 아무튼 제 주관이니 옆으로 누인상태에서 애널쪽으로 넣으면 자극이 상당했습니다. (tip) 광고에 나오지 않는 위주로 후기를 작성하려고 노력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정리하자면 1. 관통형 2. 실리콘 특유의 냄새나 끈적임이 많이 심하진 않으나 역시나 실리콘 제품이기 때문에 세척과 건조, 파우더는 필수입니다. 3. 002.003 제품은 사용하지 않아서 잘 모르지만 처음과 두번째까지해서 포지션, 체위가 애매합니다.    이건 자주하고 노하우가 생기면 금방 적응이 될듯합니다.    저도 최적의 포지션을 몇개 알아내서.. 잘 사용중입니다. 4. 대형제품들이 대부분 그렇듯이 여성상위자세는 많이 힘듭니다.    저도 많은 자세와 체위들을 하나하나씩 해보면서 여성상위도 해봤지만 피스톤운동을 오래는 못합니다만    꽂은채로(?) 비비거나 돌리거나 회전은 부담없이 할 수 있습니다. 5. 홀의 느낌은 하드하지는 않다는 것 제 총점은 10점 만점에 8.5입니다. 첫 대형홀에 만족했고 이런 디테일이나 퀄리티를 봤을때 리얼로다의 후속제품이나 상반신제품 등이 기다려지네요. 마지막으로 과감히 들추는 사진 세번 정도 사용했는데 두 홀 모두 입구부분은 상처가 났습니다 ㅠㅠ 제니에 빠져 다른제품은 보지도 않았는데 오늘 사용해보고 또 후기남기겠습니다.
신고 삭제요청
adm**
2019-01-09 17:53:06
안녕하세요! 바나나몰 상담원 김하은 입니다♡
바나나몰을 이용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소중한 후기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이용 부탁드려요.

※ 포토후기 적립금 바로 적립되셨습니다.
현재 페이지 1/316 총게시물 31,595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