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자동 딜도 머신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포토후기 - 리얼 사용기
[수령후기] 흠~~ 만족합니다~~




후기가 정말 늦었네요;;; 배송 시킨지 3일만에 받았네요 정말 빨라서 놀랐습니다. 처음에 받아보고 커다란 배송 박스에 놀랐어요 ㅎㅎㅎ 어찌나 크던지 양팔벌려 끙끙대며 들었는데 행복했어요~ 사은품은 많이 챙겨주신것 같은데..다른  포토후기보니 20만원대넘은 다 저처럼 받는것 같아서 살짝 실망?? 했지만 그건 제쳐두고 본론으로 들어가면 일단 진짜 크네요ㅎㅎ 제손이 큰편인데 위에서 잡아보는데 다 안잡혀요 ㅋㅋ 행복하네요 딱 저 처럼 가슴에 환장하시는 분들을 위한 상품인 것 같네요~^^ 근데 이게 무게가되서 압박감이  있어서 좋은데 그 무게를 버티게하고 또 형태를 유지시키려 하다보니 튼튼?하게 만들어져서 그런지 탱탱합니다....네 잡아보면 부드러운데 동시에 탱탱해요.. 잡을때 살짝 힘을 주어야하지만 그래도 부드러운편입니다..가슴 모양도 이쁘고 꼭지도 만들어 줘서 퀄리티가 높아여 근데 꼭지에 색좀  입혀주면 참 좋았을텐데..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처음 이걸 오일 바르고 플레이 하시면 진짜 신세계지만 무거워서 그런지 가슴이 제어가 안됬어요;;;  그렇지만 하다보면  요령 터득하고 알아서 잘~쓰게 되있더라고요. ㅎㅎ 정리        무게:☆☆☆☆☆ 부드러움:☆☆☆☆        모양:☆☆☆☆☆     퀄리티:☆☆☆☆ 이상 후기 마칠게요~부족하지만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매상품
신고 삭제요청
adm**
2018-11-16 17:30:21
안녕하세요! 바나나몰 상담원 오태식 입니다
바나나몰을 이용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소중한 후기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이용 부탁드려요.

※ 포토후기 적립금 바로 적립되셨습니다.
※ 구매하신 아이디로 포토후기를 남기시면 포토후기 적립금이 적립됩니다.
※포토후기는 주문건 한개당 한번밖에 적용이 안된다는점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현재 페이지 1/318 총게시물 31,790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