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바나나몰입니다♡
바나나몰을 이용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ㅠㅠ 받으신 물품에 문제가 있으셔서 교환처리를 해드렸는데요.
세척 후 확인된 파손의 경우 실리콘 제품의 특성상 교환해드릴 수 없는게 원칙이나
새로 교환을 해드리면서 사용, 세척하시기 전에 문제가 있는지 살펴보시고 사용하시라고 안내해 드린 내용이 확인됩니다.
또한 케이스 없이 저희쪽에 반품된 상태로, 교환시에 케이스 없이 소프트 제품으로 출고된게 확인 되었습니다.
번거롭게 해드린점 널리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