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2024년 프레스티지 AV 배우 달력 무료 증정!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포토후기 - 리얼 사용기
[사용후기] 명기의증명-히프 수령 솔직후기




아..스팸차단코드 오류로 등록과정에서 작성했던 글이 다 날라가버렸네요.ㅠㅠ 다시 작성합니다. 명기의증명 히프 제품과 기타 제품들 같이 구매하여서 10만원 이상 사은품도 받았네요.ㅎ 제품내 사은품 젤3+콘돔1+실리콘파우더1 로 선택했는데, 젤2+콘2 구성으로 왔네요. 실리콘 파우더는 없어서 고객센터 문의해서 다시 받았습니다. 진동에그는 2개구매했는데 왜 3개인가했는데, 10만원 이상 구매 추가 사은품 항목에 있더군요.ㅎ 일단 명기의 증명 히프 제품  qc부분 후기를 적어보자면, 사진과 같이 바닥면 여기저기에 구멍이 송송송 나있네요. 열때문에 저렇게 된건지, 아니면 제품 생산이나 창고보관 과정에 저런건지.. 사진첨부하여 고객센터에 문의해보니 as가능하다고 하셨는데, 재고들 확인해보셨는데 다 상태가 비슷비슷하다 하셔서 그냥 쓰기로 하였습니다. 아무래도 다른 포토후기들처럼 바닥면도 다 깨끗한 양품들보다는 구멍 송송 뚤려있다보니, 내구도에서 다소 떨어질듯한 제품이네요. 친절하시긴 하지만,  as교환 받을 제품들도 다 그렇다하니 솔직히 실망했네요. 그래서 그냥쓰기로 하고, 사용 전에 한번 세척하고 쓰려고, 세척후 말리려고 보니, 배출구쪽 안쪽 구멍 벽면에 은하수 가루처럼 검은색 이물질이 실리콘과 함께 녹아서 흩뿌려져 붙어있네요. 그래서 어차피 as받을 재고도 마땅치않겠다싶어서, 그나마 배출구쪽이라 내구도 포기하고 검은색 불순물을 뜯어내보기로 하였습니다. 다행히 외부면쪽 실리콘 일부에만 녹아들어가있더군요. 추측해보면 안쪽 구멍을 내는 제조과정에서 봉에 불순물이 묻어 들어가서 열로 구멍을 뚫는 과정에 불순물이 함께 구멍안 실리콘 벽면에 녹아들어간게 아닐까 싶네요. 제품 사용 후기를 말씀드리자면, 일단 히프제품을 처음 사용해서 그런지몰라도 각도를 맞추기가 쉽지않네요. 거기다 무게가 묵직하여 더욱 다루기가 힘드네요. 그에 반대로 오히려 무게때문에  진짜 히프를 다루는것 같이 실감나네요. 동전의 양면처럼 무게에 대한 장단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사용하다보면 요령이 생길듯합니다. 엉덩이 구멍쪽은 제품 구조상 실리콘 두께가 얇은 부분이라 그런지 어떤 한분의 후기와 동일하게 딱 한번 사용후에 엉덩이구멍쪽 윗부분에 조그만 구멍이 생김. 아..그리고 사이즈 측정해보니 실제 스펙의 높이(h)보다 1~1.5cm정도 낮은듯합니다. 다른 후기에서 냄새 부분에 대한 언급들이 있으시던데, 실리콘 파우더 사은품 누락되어 다시받을동안  인터넷 검색하다보니 베이비 파우더를 다들 사용하신다하여, 처음 세척 후 베이비 파우더를 사용한 뒤에 사용하다보니 실리콘냄새 좀 나지만 그렇게  나쁜냄새는 안나더군요.  총평을 하지면,  실사용 측면에서는 무게감으로 인해 다양한 체위나 각도등 다루기 힘들긴하지만, 그 무게감때문에 오히려 실감나서 제품자체 성능에 대해선 만족스럽다, 다만, 제품 QC 품질관리 측면에서는 바닥면 여기저기에 기포구멍들과 배출구 구멍안쪽면에 검은색 이물질 등이 실리콘에 녹아있어서 불만족. 다른 재고들도 확인결과 다 비슷비슷하다하여 교환의 의미가 없어져 그냥 사용하게되어 실망. ps. 관리에 대해 인터넷글들 찾아보니 물기제거봉이 저렴하고 효과가 좋다하여 몰에서 검색해보았으나, 바나나몰에서는 판매중이지 않은듯한데 이 제품도 같이 판매해주셨으면 좋겠네요.
신고 삭제요청
adm**
2017-06-21 09:41:10
소중한 후기 감사드립니다.
다른 회원분들께 많은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포토후기 적립금 바로 적립 되셨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_^
현재 페이지 1/316 총게시물 31,595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