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세븐틴 리얼리티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포토후기 - 리얼 사용기
리얼 익스트림 7인치 딜도 + 시크릿 북 후기




딜도는 처음사봤는데 너무 만족스러워서 후기를 남깁니다. 제가 일본상가 같은데서 여러종류 딜도는 구경정도는 해봤는데 이만한 퀄리티의 디테일은 처음봤습니다. 핏줄에 요도구멍에 고환주름에.. 콘돔으로 제품을 덮을때 고환쪽까지 잘 덮어질수 있도록 둥글게 디자인된것도 편했습니다. 사이즈는 7인치라길레 수치상 느껴지는 이미지가 무지 큰거 아닌가 좀 긴장을 했는데 실제것처럼 사이즈도 정말 리얼이었습니다. 총 길이는 쭉 펴놓으면 써놓은것처럼 7인치.. 약 17센치 하구요 자로 재보니 실제 삽입할수 있는 길이는 13.5센치정도 였습니다. 세계인으로 보면 평균사이즈이지만 한국사이즈로만 보면 좀 괜찮은 굵기와 길이였습니다. 제 기준으로 이거보다 큰사람 만나본건 두 사람 만나본거같습니다. 외국사람 아니면 비슷하면 비슷했지 저사이즈 이상 찾기도 힘들지 않을까 싶네요 -_-;; 참고로 애널...용으로 구입했습니다. 남녀 구분없이 추천해드리고싶어요. 절대 작지 않았고 그만큼 부담스럽지않고 리얼해서 매우 만족스러웠네요. 성기 표현한것만 보면 이뻐서 전시해두고싶을 정도네요 (ㅋㅋㅋ)

+ 제품사용하실때 꼭 제품파우더도 함께 구매하세요. 뽀송뽀송하게 보관할수 있습니다. 확실히 파우더 묻혀서 관리하는게 좋겠더라구요. 촉감느낌도 확연하게 차이납니다. 구매말고 사은품선택해서 파우더 달라고 하시면 주시네요. 전 그렇게 받았어요. + 시크릿북은 이거 진짜 최고! 사실 이것이 있어서 제가 딜도도 구입가능할수 있었을정도로... 정말 최고입니다. 꼭 사세요. 색깔별로 사세요. 다 들어가는데 페페젤 360ml는 하단부다 뚱뚱해서 잠기질 않네요. 페페젤은 따로 보관하셔야할듯해요. 그리고 진짜 책이라 막 다루면 껍질 벗겨지는것도 책이랑 똑같네요. 이쁘게 보관하고 싶으시면 살포시 다루시길..

신고 삭제요청
adm**
2016-12-30 14:52:13
소중한 후기 감사드립니다.
다른 회원분들께 많은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포토후기 적립금 바로 적립 되셨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_^
현재 페이지 1/317 총게시물 31,604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