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오나츠유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포토후기 - 리얼 사용기
[수령후기] 사용후기 (애널겸용7단 스팟G진동기, 리얼 소프트걸바, 손가락 점보콘돔)




구매한 상품들은 5가지네요. 플레이보이핫젤 , 애널겸용7단 스팟G진동기, 리얼 소프트걸바, 손가락 점보콘돔, 프로젝션 윙클콘돔 이렇게요 사용해본 느낌은 이렇습니다. 1. 플레이보이핫젤    - 다른 일반 젤과  다른 점을 못느꼈습니다.   다른분들의 후기에는   오래 애무해 주면      반응이 온다고 되어 있던데  ...  제 경우는 30~40분  애무해 줘도   반응이 없어요.     처음 따뜻해지는 느낌이 나는것 같더니... 아무 느낌이 없고.. 되려  시간이 지날수록 젤이     마르면서  자꾸만  반복되는 바르는 횟수때문에  느낌만  안좋아 집니다.    - 생각처럼  좋은  느낌은 못받은 제품입니다. 개인마다 호불호가 갈리는 제품인 것 같네요. 2  애널겸용  7단 스팟G 진동기     - 처음은 색다른 진동 느낌 때문에  좋았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감흥이 떨어지는 점이 아쉽네요.      여친에게  딜도와  스팟진동기를 2개 다 사용했더니  뒷쪽엔 큰 반응이 없어요.   딜도만 쓰게 되더군요.        - 진동기는  여러개가 필요 없다는 걸 알았어요. 감흥 좋은 진동기 하나만 있어도 충분하네요.       3. 손가락 점보 콘돔     -  여친 애무할때 꼭 필요한 제품이에요.   여친이 클리 자극하는 걸 좋아하는데   손가락 콘돔까지 같이 쓰니 죽네요.         손가락만 삽입하는것 보다  더 자극적입니다.   이건 추천할만 하네요.   4. 프로젝션 윙클 콘돔      -  이건 제 외경이 커져서  좋다고는 하는데  아프다고 하네요.         -  돌기들 때문에  고통을 호소하는 것 같은데 또 사용할땐  고민 좀 해봐야겠어요.           5. 리얼 소프트걸바       - 결과적으로  손  감흥이 더 좋습니다.            여친 보여줬더니  질겁을 하더군요.  ㅎㅎ       - 모양은 좋은데  느낌은  그냥 그렇네요.   잘 못느끼겠어요.            핸드잡 제품이 다 이렇지는 않겠죠?   하여간  저한테 안 맞는 제품
신고 삭제요청
adm**
2016-05-24 13:23:45
소중한 리얼 후기 감사합니다^^ 다른 회원분들께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또한 포토후기 적립금
바로 적립해 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릴께요^^
현재 페이지 1/318 총게시물 31,776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