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자동 딜도 머신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포토후기 - 리얼 사용기
명기의 증명 후기


배송이 무척 빠릅니다. 이렇게 하루만에 받을 줄은 몰랐습니다. 사진을 찍어 제대로 올려보려고 했는데 폰카라서 화질이 좋지 않아 그냥 인증형식으로만 사진 한장을 올려봅니다.

사은품으로 주시는 것들 중에 제가 필요한 것들이 별로 없어서 수입젤로 교체해달라고 게시판에 글을 남겼는데 운영자님게서 친절하게 나포리 젤로 교체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배송도 좋고 사은품도 좋은데 다만 아쉽게도 제품 자체에 스크래치가 많이 나 있었습니다. 포장을 뜯다가 생긴 것 같은데 이것이 옥에 티가 아닐까 합니다. 하지만 처음 거래하는 사이트라고 생각해볼때 다른 것들은 만족스럽습니다.

사진이 부족한 대신 지금까지 구입했던 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아무래도 물건을 살때 갈등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듯 싶어서요. 지금까지 제가 사본 제품은 명기의 증명, 명기의 품격, 명기의 이야기, 그리고 인처숙녀가 있습니다. 이 제품 안에서 제가 경험한 장점과 단점을 말하고자 합니다.

1. 명기의 증명 * 장점 우선 명기의 증명은 재질이 부드럽습니다. 정말 사람의 살처럼 부드럽지요. 대신 손에 기름이 묻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래서 보관시 파우더 보관이 필수입니다. 파우더로 보관하시면 어느 순간 부들부들해지게 됩니다. 명기의 증명에서 제가 가장 높이 평가하는 것 밀착감이라고 할까요? 그런 부분에 있어 지금까지 어떤 홀제품 중에서도 최고라고 봅니다. 그러니까 삽입시 내 몸이 편안하게 느껴지는 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제품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명기의 증명은 여타 제품과는 달리 몸과 밀착되는 부분이 90도가 아니라 약 20도 정도 기울어져 있습니다. 남자가 발기하면 딱 수평하게 서는 게 아니잖아요. 좀더 위쪽으로 꼿꼿이 서는 경향이 있습니다. 따라서 삽입시 저항감이 없고 삽입 후에도 온전에 감각에만 집중하게끔 편안한 자세가 나옵니다. 또한 재질이 부드러운 관계로 마치 정말 여친과 관계를 갖는 느낌을 갖을 수 있어 좋은 제품입니다.

* 단점 단점 또한 장점과 연관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우선 소재의 부드러움으로 인해 다른 제품보다 열에 약합니다. 따뜻하게 하면 느낌이 좋은 건 다들 아실겁니다. 그래서 따뜻하게 한다고 전기 방석 같은 곳에 올려놓고 이불을 덮어버린 경험이 있는데 그냥 녹아버렸습니다. 제가 경험한 다른 제품들은 증명보단 강한 편이었는데 증명은 상대적으로 열에 약한 경향이 있습니다. 그리고 사용하시면 아시겠지만 증명의 경우 홀이 약간 좌측으로 휘어지게 세팅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물건 세척시 물을 조금 세게 틀어 홀안을 세척코자 할경우 좌측이 손상되어 물이 샐 가능성이 큽니다. 세척시 주의 요망입니다. 품격에 비해 두께가 얇기 때문에 이런 손상이 다른 제품보다 쉽게 날 확률이 있습니다. 아마도 두께만 요즘 나오는 명기의 증명 005 006급으로만 나온다면 아마 명기의 증명은 약점없는 제품이 될 거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입구 균열 및 손상같은 문제는 어느 홀이나 일정기간이 지나면 나타나는 증상이기 때문에 지적하지 않겠습니다. 증명의 경우는 균열이 위쪽으로 나는 경향이 있다는 걸 말씀드립니다. 아마도 그건 밀착되는 부분이 20도 정도 기울어진 관계로 홀의 천장쪽이 힘이 많이 받아서 그렇지 않나 생각합니다.

2. 명기의 품격 *장점. 명기의 품격의 경우 재질이 증명보다는 탄탄합니다. 따라서 삽입시 자극적인 감각이 증명보다 더 큰 편입니다. 그리고 증명의 좌편향인 증명의 홀과는 달리 홀이 제대로 형성되어 있어 증명과 같은 좌편향 파손은 없습니다. 게다가 두께도 증명보다 두꺼운 편이기 때문에 홀이 새는 파손도 적으려니와 감싸지는 감각도 조금 더 큽니다. 그리고 증명의 홀 구조가 아래에서 위로 뻗치는 구조이므로 이 구조로 인해 삽입감각을 더욱 느끼는 이유도 되는 것 같습니다. 따라서 자극적인 감각으로만 따진다면 명기의 증명보다는 위라고 생각합니다. 정리를 하면 명기의 품격은 자극적인 감각이 명기의 품격은 삽입후 부드럽고 은은한 밀착감이 각자의 강점이라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명기의 품격의 경우 내구성이 좋다고 봅니다. 그 이유는 명기의 품격의 경우 홀입구에 균열이 생기더라도 갈라지는 것이 아니라 홀을 따라 균열이 생겨 마치 홀입구가 넓어지는 느낌이 듭니다. 저의 경우만이라 한정할 수도 있지만 제생각엔 품격의 홀입구 성형의 구조가 균열을 그런 식으로 인도하지 않은가 생각합니다. 그래서 품격의 내구성은 저는 높게 칩니다.

* 단점 품격의 경우 단점이 별로 없습니다. 요즘 나오는 제품을 능가하는 품질은 아니지만 요즘 제품들이 갖는 단점은 갖고 있지 않은 제품이라고 봅니다. 축구로 따지면 메시나 호나우도는 아니지만 박지성 같은 든든한 이미지랄까요? 한가지 꼽자면 밀착감이 조금 떨어지는 부분이라고 꼽지만 다른 장점이 그 부분을 상쇄한다고 생각합니다. 무난한 선택, 후회하지 않는 선택을 원하시는 구매자라면 품격을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3. 명기 이야기 * 장점 명기 이야기의 경우 재질이 가장 부드럽다는 말에 구입했었습니다. 정말 부드럽더군요. 아마 명기의 증명보다 조금 더 부드럽지 않나 생각합니다. 아마 재질로 따져 사람에 가까운 부분은 이 제품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 단점 이제품은 아쉽게 장점이 단점으로 되어버린 면이 많은 제품입니다. 너무 부드러운 나머지 삽입후 감각이 별로 느껴지지 않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게다가 홀 성형이 조금은 넓은 편에 속해 압착되는 느낌도 적은 편입니다. 게다가 균열도 쉽게 생기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 제품을 선택하려고 맘 먹으시는 분들은 이를 염두해두고 선택을 하셨으면 합니다. 아쉽게도 제게는 품격과 증명의 사이에서 이것도 저것도 아닌 후속작이 되지 않았나 생각됩니다.

4. 인처숙녀 이 제품은 따로 장점과 단점을 말씀드리지는 않겠습니다. 저는 세븐틴 계열제품과는 잘 맞지 않는 느낌이어서 이 제품의 장점과 단점을 판단하는 것은 속단처럼 느껴지기에 유보하겠습니다. 다만 이중 성형제품의 단점이 분리라는 건 다들 아실 겁니다. 세척시 물이 조금씩 들어가면 겉과 속이 분리되는 것은 어쩔 수 없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내구성으로만 따진다면 오히려 세븐틴 계열보다는 명기의 계열이 더욱 낫다고 느껴집니다.

균열이 일어나더라도 잘 감싸서 사용하면 되지만 겉과 속이 분리되버리면 사용할 수도 없고 어떻게 맞춰 보더라도 예전의 사용감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아마 구입하시는 분들은 이를 유념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만 이제품을 공기를 빼고 삽입 후 사용하면 그 감각만큼은 명기를 압도하지 않나 생각합니다. 조루분들은 조심 하셔야 할 듯^^  짧고 크게 느끼시고 싶은 분들은 아마도 좋은 선택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이상이 제가 경험한 후기를 토대로 한 평가였습니다. 아뭏든 구매하고자 하실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신고 삭제요청
adm**
2011-11-03 20:59:47
포토후기는 갯수에 상관없이 한주문건당 3000원의 적립금이 지급됩니다^^ 텍스트 상품평과 중복적립이 안되기 때문에 텍스트 상품평을 남기실 경우 적립금은 차감됩니다 이점 참고하세요^^
adm**
2011-11-03 20:59:34
소중한 리얼 후기 감사합니다^^ 다른 회원분들께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또한 포토후기 적립금 바로 적립해 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으 관심 부탁드릴께요^^
현재 페이지 1/317 총게시물 31,602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