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오나츠유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포토후기 - 리얼 사용기
제품 구매 리얼후기


다른 그어느 쇼핑몰 보다 풍성한 상품과 수많은 리얼한 후기들이 있는 바나나몰에서 제품들이 몇푼하는것도 아니다 보니 정말 신중하게 시간들여서 리뷰읽고 고민 끝에 구매한 제품들입니다. 에너지 바이브레이팅컵 진동 기능이 탑제된 제품으로 무려 20가지 패턴이 있는데 이 가격이면 진짜 가성비 최고라 생각됩니다. 외관 디자인도 칙칙한 색상이 아니라서 홀컵 치곤 세련된 느낌이라 좋습니다. 파이어 제품 구매했고 질감 매우매우 준수한편이라고 생각됩니다. 다만 제품 사양에 내부13cm라는데 그것보다 짧다는 느낌이 듭니다 ->가격(상)/진동탑제(상)/내부질감(중상)


다른 그어느 쇼핑몰 보다 풍성한 상품과 수많은 리얼한 후기들이 있는 바나나몰에서 제품들이 몇푼하는것도 아니다 보니 정말 신중하게 시간들여서 리뷰읽고 고민 끝에 구매한 제품들입니다. 1.에너지 바이브레이팅컵 진동 기능이 탑제된 제품으로 무려 20가지 패턴이 있는데 이 가격이면 진짜 가성비 최고라 생각됩니다. 외관 디자인도 칙칙한 색상이 아니라서 홀컵 치곤 세련된 느낌이라 좋습니다. 파이어 제품 구매했고 질감 매우매우 준수한편이라고 생각됩니다. 다만 제품 사양에 내부13cm라는데 그것보다 짧다는 느낌이 듭니다 ->가격(상)/진동탑제(상)/내부질감(중상) 2.워머 워머 다양하게 써봤지만 몇천원 짜리 안쓰는 이유 금방 부서지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최소 1만원이상 것들 사야한다고 생각되는데 그중에서 이정도 가격에 히팅 기능? 좋다 ->가격(중상)/기능(상)/안전도?(상) 3.프렌들리 바이브레이터 진짜 10만원짜리 부터 2만원짜리 까지 여러제품 사용해봤지만 개인적으로 그중 가장 '기분좋은 진동'이라 생각됩니다. 여타 제품들과 비교했을때 진동이 쎈편도 약한편도 아니고 딱 얼얼한 정도의 좋은기분이라 매우 만족입니다. 아쉬운점은 패턴이 적은데 대신 그걸 대체하는 히팅기능이 있는게 이제품 특징입니다 -> 가격(상)/진동(최상)/패턴 수(중)/히팅(상) 4.텐가 홀로션 일단 싼 젤로션들도 많은데 이걸 구매한 이유 냄새가 없다! 그 진짜 싸고 양많기로 유명한 제품있는데 그거 몇번쓰다보면 제품에서 역한 냄새 납니다 개인적으로 젤 볼때 3가지가 양,냄새,질감인데 일단 냄새가 아예 없어서 강추 + 질감에 있어서 너무 무르지 않은 딱 적당한 끈적이는 질감이라 매우 만족 아쉬운 점은 양인데 솔직히 2만원도 안하는 거라서 이정도면 그래도 중상 이라고 생각됩니다 -> 냄새없어서 (최상)/질감 (상)/양 (중상)




신고 삭제요청
김**
2022-02-09 18:34:09
안녕하세요, 바나나몰 상담원 김윤수입니다. *^^*
바나나몰 이용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소중한 후기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이용 부탁드려요~
현재 페이지 1/317 총게시물 31,601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