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바나나몰 상담원 고태성입니다.
먼저 고객님께 큰 불편 드려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A/S는 제조사측이 정한 기준을 통해 안내해드리고 있으며, 사진에 패인 부분은 실리콘 소재 상품은 제조성형 과정중 발생되는 기포로인해 작은구멍 또는 스크래치등 발생되는 문제는 제품의 초기불량으로 진행되지 않는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고객님께 불편 끼쳐 드린 점에 대해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고객님의 기대와 믿음에 보답해 드릴 수 있도록 한층 더 노력 거듭하는 바나나몰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