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마녀의 유혹2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포토후기 - 리얼 사용기
하타노 유이 에어크래프트 컵


첫 오나홀로 사용하려고 찾아봤는데 자동이 뭔가 편할 것 같아서 자동 용품 카테고리 제일 상단에 있는 이 제품을 구매했다. 받고 나서 만지작거려봤는데 제품의 그립감이 꽤나 괜찮았다. 이래저래 사용법을 찾아서 사용해보니까 그냥 오나홀만 사용해도 괜찮은 편인데 공기압박기능을 쓰니까 꼬추가 부러지는 줄 알았다. 비유가 아니라 진짜로 부러지는 줄 알았다. 압박이 좀 많이 강하다. 윤활유가 꽤나 많이 필요할 것 같았다. 진동기능을 굉장히 기대했는데 진동이 막 그렇게 좋고 그런 건 아니었다. 진동이 끝쪽에 집중되어있어서 작은 사람은 즐기기 힘들 것 같다. 한 풀발 12정도면 되려나? 신음소리는 평이 안좋길래 기대안했는데 나는 꽤 괜찮다고 느꼈다. 박고 나서 씼을 때 알았는데 제품의 냄새가 상당하다. 뭔가 실리콘냄새라기엔 애매한 공업용품냄새? 같은 게 살짝 난다. 3회쯤 씼었는데도 냄새가 안빠진다. 그래도 기름같은 게 나는 건 아니기에 향수같은 거 뿌리고 쓰면 될듯. 근데 다른 건 모르겠고 진동소리가 너무크다. 방 밖에서도 들릴정도라서 집에 같이 살고있는 사람이 있으면 사용에 유의하여야할 것 같다. 씼는 것도 오나홀을 따로 분리세척해야하기에 품이 좀 많이들었다. 전체평가 자극 ☆☆☆☆ 내구성 ☆☆☆☆ 편의성 ☆☆ 은밀성 ☆☆ (사용 중에 들키긴 쉬우나 사용하지 않을 때는 디자인이 미니청소기처럼 생겨서 뚜껑을 열어보기 전에는 오나홀인지 모를 것 같다.)
신고 삭제요청
바나나몰
2021-08-14 09:37:05
안녕하세요, 바나나몰 상담원 이수영입니다. *^^*
바나나몰 이용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소중한 후기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이용 부탁드려요~

※ 포토후기 적립금 바로 적립되셨습니다.
현재 페이지 1/317 총게시물 31,604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