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세븐틴 리얼리티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포토후기 - 리얼 사용기
입문으로 최고인 로린코 추천해요.




[일본 원료직수입] 일제 페페젤(200ml)-일본20년히트상품
뭔가 익숙한 외관에 이끌려 가장 스탠다드하겠다 싶어구매했습니다. 프레쉬하고 미끈거리고 잘 마르지않아요. 야한그림이 겉에 그려져있는게 아니라서 오나홀뿐아니라 여성과 이용할때도 부끄럽지않게 사용할수 있었답니다. 프로들이 이용하는데는 이유가 있지 않을까요?




[일본 직수입] 텐가 애그 시리즈 TENGA EGG(テンガ) 16종 - 텐가 (NPR)(LC)
텐가 에그시리즈 모두 사용해봤는데 가장 벽이 두껍고 속이 좁은 클라우디가 가장기분 좋더라고요. 일회용이라고하는데 수십번 사용해도 끄떡없을정도로 내구성이좋고 뒤집어서 바로 씻을수있어 간편하기도해요. 자기물건이 크다면 곤란하겠지만 작다면 이것만한것도 없습니다.




[일본 직수입]스지망 쿠파아 로린코 처녀 궁 ~바루고~(すじまんくぱぁ! ろりんこ処女宮~バルゴ~) - 매직아이즈 (TH)(NPR)
유명하다는 여러개 사용해봤는데 다 처박혀있고 사용을 안하면서 가장 손이 많이가는 로린코가 최고더라구요. 사용하면 사용할수록 자기것과 맞게 변형 되서 더욱 기분이좋고 입구가 커서 넣기도좋고 소리도죽여요. 내구성도 이정도면 합격인데 세척이 너무 힘들어 뒤집어 세척하다가 입구가 위아래로 찢어진건 마음아프네요. 포토후기 적립금 받아서 새로 사려고요.




[일본 직수입] 텐가 스피너 Spinner(Tenga spinner スピナー)(TGA)
광고보고 이거는 사야해 하고 사버린 텐가 스피너는 자기 물건이 평균 이상이다 하는사람만 구매하기바래요. 일부러 제일 좁다는 초록으로 구매했는데 제꺼가 작아서 위아래로 돌아가는 기믹은 작동을 안하고 두께도 고정되어있어 느낌이 안들어 사용을 안하게 되더라고요. 테두리에 초록으로 되어있는건 철사? 플라스틱? 으로 단단하게 되어있어 손으로 꾹 눌러 자극을 주는것도 안되서 아쉬운 제품입니다.




[일본 직수입] 진실의 입 페로링(真実の口 ぺろりん) - 매직아이즈 (NPR)(TH)
이라마치오를 너무좋아하는데 일반여자에게 하기는 너무어려워 대신구매하게된 페라홀이에요. 혀를 내밀고있는 모습이 귀엽고 일러스트도 제맘에 들어서 박스버리기가 아까웠어요. 혀가나와있어 아래 이빨이 스치지않아서 좋았고 미끄러우면서 입안이 충실히 구현되어 리얼했답니다. 이빨은 살짝 부드러운 플라스틱이어서 처음에 리얼한 기믹이어서 감탄했지만 갈수록 스치는 느낌이 아프더라고요. 간단히 뜯어낼수있어 빼고나니 힘을줘서 해도 아프지않고 부드러워서 콱콱 박아대기 좋더라고요.




[일본 직수입] 장난감 가방 (おもちゃ袋) - 5122 (RS)
큼지막해서 두개정도는 들어가고 통풍이 되서 습기가 차거나 기름기로 번들대는걸 막아줘요. 아쉬운건 색이 초록색으로 왔는데 좀더눈에 띄지않는 검정색으로 떼오셔서 파는게 어떨까해요. 저렴한가격에 질도 좋고 같이 구매할수있어 좋았네요.



신고 삭제요청
바나나몰
2020-11-30 11:20:03
안녕하세요, 바나나몰 상담원 윤하늘입니다. *^^*
바나나몰 이용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제품마다 특유의 사용감으로 아쉬움이 사용하실수록 만족스러운 부분으로 느껴지시길 바랍니다~!
소중한 후기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이용 부탁드려요~
현재 페이지 1/316 총게시물 31,595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