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A380 메일 마스터베이터 버전 4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포토후기 - 리얼 사용기
이웃집누나 사용후기


느긋하게 + 부드러운 촉감 + 저자극의 인위적이지 않은 = 소프트계열 일것입니다. 저는 소프트 극호 취향입니다 저렴하게 구매를 한 제품이라도 취향에 맞지않아서 처분하려고해도 특성상 까다로운것이 오나홀입니다 여러제품의 후기를 보고 최대한 번거로움을 피하고 싶어서인데 평들이 자니치게 장점만 부각시키는것같네요 10대 후반 ~ 20대 중후반 까지의 건강한 풀발기가능 연령이 아닌이상 이웃집누나는 절대 비추천입니다 제품의 촉감은 부드럽고 감기는느낌이라서 좋은데, 생각보다 입구가 엄청나게 좁아서 풀발기가 아닌이상 좀 신경써서 밀어넣어야하고 제품의 내부도 좁아서 신경 안써주면 밀려나가서 빠져버립니다 제가 14cm정도 인데 풀발기로 시도했을때도 사용하기가 굉장히 까다로워서 그거 신경쓰다가 자꾸 제것이 죽어버리더군요(젠장) 최고의 단점이 황당하게 제품의 무게중심이 3 : 1 : 6 이정도비율로 뒤쪽으로 잡혀있는데 가운데 부분이 얇아서 상하운동시 거의 빠져버립니다 뒷부분의 지나친 무게가 거슬려서 3센치 정도를 잘라 내었는데도 막혀있더군요 무슨 의도로 잉여부위를 저렇게 두껍게 만들고 중간부분을 얇게 만든ㅅ것인지 이해할수가 없더군요 본인의 길이가 여유있게 15센치 이상에 풀발기 짱짱한 상태라도 사용하기는 쉽지 않을것입니다 사용감 보다 중요한게 사용하기가 편해야 하는것인데 ... 두번 사용해보았는데 자꾸 뒤로 쏠리면서 쑥쑥 빠져나가서 짜증이 나서 두번다 사망. .. 물품을 저렇게 만든 의도는 세상에 비싸고 좋은물건 / 싸고 딱 그정도의 물건 외에는 없음을 알려주는듯 개개인의 취향차가 문제가 아니라 자기위안질 하는데 거슬리고 귀찮아서 못하겠음 열받아서 난도질해서 쓰레기통 직행 2500원짜리 포켓텐가보다 훨씬 못함 그냥 제 손으로 하겠습니다 제품 표지 일러스트는 마음에 듭니다 (일러스트에 속은 느낌)
신고 삭제요청
바나나몰
2020-02-24 09:45:20
안녕하세요, 바나나몰 상담원 이수영입니다.

높은 만족도와 더불어 많은 인기를 보여주고 있는 상품입니다만, 제품 특성이 고객님의 취향과는 다소 맞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ㅠㅠ 저희도 고객님께 더 큰 만족 드리지 못해 너무나도 죄송스러울 따름입니다. 성인용품의 특성상 개인의 취향이나 기호에 따라 사용감에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다는 점 부디 너그럽게 양해 부탁드립니다. 고객님의 기대와 믿음에 보답해 드릴 수 있도록 항상 노력 거듭하는 바나나몰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현재 페이지 1/318 총게시물 31,784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