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바나나몰 상담원 이수영입니다.
바나나몰 이용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 큰 불편 드린 것 같아 먼저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말씀해 주신 것처럼 실리콘 제품의 특성상 오염의 우려가 있어 검수가 다소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다만 초기 불량 제품의 경우 교환이나 환불을 도와드릴 수 있으니, 번거로우시겠지만 저희 고객 게시판(https://bit.ly/2X0LWIG)이나 고객센터(1577-9848)로 문의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고객님께 불편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고객님의 기대와 믿음에 보답해 드릴 수 있도록 한층 더 노력 거듭하는 바나나몰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포토후기 적립금 바로 적립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