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바나나몰 상담원 이수영입니다.
제품에 대한 상세 페이지의 설명이 잘못되어 고객님께 큰 불편 드린 것 같습니다. 고객님께 불편 끼쳐 드려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부터 드리고 싶습니다. 수입 사정의 변경으로 인해 젤이 포함된 상품을 판매할 수 있게 되었으나, 상세 페이지가 수정되지 않아 제품 정보를 잘못 전달 드리게 된 것 같습니다. 해당 부분은 담당 부서에 전달하여 수정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께 실망 안겨 드려 대단히 죄송스러울 따름입니다. 더 발전하는 모습으로 다시금 찾아뵙는 바나나몰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포토후기 적립금 바로 적립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