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A380 메일 마스터베이터 버전 4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오나홀 바이블
텐가 3D 파일 TENGA 3D [テンガ スリーディ] 전문가 리뷰!!


오늘은 텐가의 [텐가 3D 파일 TENGA 3D]를 사용해보겠습니다. 오나홀과 아트의 화려한 융합이라는 광고문구도 슬슬 익숙해지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과연 어떤 느낌일까요?


텐가 3D 파일 TENGA 3D

“삼각 돌기가 겹겹이 쌓인 듯한 입체적인 모양! 돌기가 밀집되어있는 부분에서 섬세하면서 탱글탱글한 느낌이 느껴집니다! 점점 공간이 넓어지면서 더욱 강력해진 탱글탱글 탄력 있는 자극으로 변화합니다!

안쪽으로 나아가면 돌기 사이의 공간이 바뀌면서 돌아가는 듯한 자극의 다양한 느낌을 맛볼 수 있습니다! 소프트한 느낌과 하드한 느낌을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제품이에요!”

드디어 [텐가 3D 시리즈 TENGA 3D] 마지막 상품을 리뷰할 때가 되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모두 훌륭한 오나홀이라서 아쉬움이 남네요.


삼각형이 가득한 모양이네요

[텐가 3D 파일 TENGA 3D]여태껏 한 번도 본 적 없는 특이한 내부구조를 하고 있습니다. 진짜 예술인 이런 것이다! 라고 텐가가 외치는 것 같은 모양이네요.

어떤 자극을 저에게 맛보여줄지 굉장히 두근두근 기대하는 마음으로 삽입했는데, 의외로 삽입감은 굉장히 무난했습니다.

삼각형의 돌기가 성기를 구석구석 자극해주고있습니다. 전체적으로 까끌까끌하고 살짝 입체적인 주름을 맛보는 듯한 감각이네요. 정말 기분좋은 오나홀이지만 살짝 아쉬운 점을 말하자면 무난해서 살짝 뭔가 부족한 듯한 느낌이 드네요.

전체적으로 텐가 3D 시리즈는 성기 전체를 자극하는 것보다는 귀두를 자극하는 경향이 있었습니다. 그래도 성기를 간질이는 듯한 느낌이 저는 굉장히 좋았어요. 오나홀과 아트의 화려한 융합이라는 광고문구를 내세운 만큼 화려한 모양과 더불어 오나홀로도 충분히 기분 좋은 [텐가 3D 시리즈 TENGA 3D]였습니다.

현재 페이지 1/32 총게시물 941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