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오나츠유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오나홀 바이블
삐걱삐걱 녹아서 주르륵 [ギッチギチとろりっち] 전문가 리뷰!!


오늘은 매직아이즈의 [삐걱삐걱 녹아서 주르륵]를 사용해보겠습니다. [녹아서 주르륵]이라는 오나홀의 후속작이에요.

이 오나홀을 보고 나서 예전에 매직아이즈에서 비슷한 이름의 오나홀을 발매한 적이 있다는 걸 알았습니다. 조사해보니까 대략 2018년 즈음에 녹아서 주르륵이라는 오나홀을 발매했더군요.

녹아서 주르륵은 마치 페니스가 바이브레이션이라고 불리는 낚시미끼가 된 듯한 기분을 맛볼 수 있는 삽입감이었는데요. 물결치는 듯한 느낌이 정말 기분 좋았던 오나홀이었습니다. 이번에 리뷰하는 삐걱삐걱 녹아서 주르륵도 그만큼 특별한 오나홀이었으면 좋겠네요.


삐걱삐걱 녹아서 주르륵

패키지는 [녹아서 주르륵]과 이름 빼고 비슷한 게 없습니다. 시리즈 처럼 통일감 비슷한 게 없네요.


앞은 부드럽고 안은 빡빡해요!

우선 단면도 부터 확인해봤습니다. 아무래도 [삐걱삐걱 녹아서 주르륵]의 기본적인 내부구조는 전작인 [녹아서 주르륵]랑 비슷한 것 같아요. 그다음에 내부구조를 살펴보니 소개 그림에 특수 3중 구조 (特殊3層構造)라고 쓰여 있네요. 대체로 요즘 오나홀에 사용되는 2중 구조나 3중 구조랑은 또 다른 것 같습니다.

우선 오나홀 외부부터 입구까지 부드러운 소재를 사용했네요. 이게 다른 오나홀과는 다른 가장 특이한 점입니다. 그리고 안쪽은 단단한 소재를 사용했어요. 그리고 오나홀의 내부구조는 또 다른 소재를 사용했다고 하네요. 진짜 새로운 3중 구조를 만들어 냈습니다. 역시 매직아이즈다운 참신함이 돋보이네요.


무려 부드러운 소재를 바깥에 펴발랐습니다

  • 1. 촉감 : 표피, 섬세하게 다뤄야 하는 부분부터 순결막까지 부드럽게 늘어나는 소재!
  • 2. 점막 : 핑크색의 내부와 이 에로함을 재현!
  • 3. 질내 : 빽빽하게 조이는 단단한 소재가 순결한 느낌을 더욱더 선명하게!

우선 설명이 있어서 가져와 봤습니다. 예전에 앞부분은 부드럽고, 뒷부분은 단단하게 2가지 소재를 합친 하프 & 하프 구조라는 게 있었는데요. 거기다가 부드러운 소재를 표면 전체에 펴 발랐네요.

여태껏 생각도 못한 참신한 발상이라기보다는 매직아이즈의 고심과 노력이 엿보이지만 결국 중요한건 이 구조가 쾌감과 삽입감에 어떻게 영향을 주느냐 거든요. 실용성있는 새로운 소재의 사용법이라고 해도 이게 얼마나 기분 좋은지가 중요할겁니다.


아담한 모양이네요

무게는 약 445g에 길이는 약 15cm입니다. 척하고 보니 [녹아서 주르륵]이랑 비슷한 모양으로 만든 것 같네요. 복부가 부풀어 오른 아담한 모양입니다.


만져보면 소재가 다르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아까 사진에 설명되어 있듯이 [삐걱삐걱 녹아서 주르륵]은 점선을 기준으로 소재가 다릅니다. 앞부분은 부드럽고 뒷부분은 단단한 소재의 질감이 느껴져요.

부드러운 소재가 그렇게 부드럽지는 않지만 그래도 적당한 수준으로 부드럽습니다. 표면에 부드러운 소재를 펴 발라서 중간에 소재가 나뉘는 듯한 느낌도 없네요.


말랑말랑 탱글탱글

안쪽에 살짝 단단한 소재가 들어있습니다. 처음 만졌을 때는 말랑말랑하지만 이렇게 늘어뜨려 보니 상당히 단단한 소재라는 걸 알 수 있네요.

냄새나 유분기도 적당한 수준입니다.


아담한 모양의 삽입구입니다

선명하게 그어져 있는 선이 돋보입니다. 구멍이 상당히 작게 만들어졌네요.


구멍안에 구멍안에 구멍이!

내부는 옅은 핑크색의 이중구조입니다. 안쪽에는 쿠파아 모양(삽입구 안에 또 삽입구를 만드는 모양)이고 처녀막 같은 모양의 막이 하나 더 있네요.


중앙에 있는 주름이 돋보이네요

뒤집지 않고 그냥 시원하게 잘랐습니다.


관문들이 지나면 기분 좋은 주름과 자궁이!

입구 부근에 커다란 처녀막 구조의 주름이 있네요. 정중앙 부분의 좌우에는 파도치는 듯한 좁은 구멍이있습니다. 가장 안쪽에는 자궁을 본떠 만든 구조가 있네요.


귀두에 강력한 자극이 오고 있습니다!!

넣어보니 왜 매직아이즈가 왜 [삐걱삐걱 녹아서 주르륵]에 특수 3중 구조를 사용했는지 이해가 가네요. 아마 [녹아서 주르륵]의 하드판을 만들려 한 것 같습니다. 전작도 충분히 좁은 삽입구에 처녀막의 주름, 까끌까끌한 자극까지 느껴지는 특이한 입구의 구멍이었습니다.

하지만 이걸 평범하게 소재만 단단하게 하면 필요 이상으로 입구가 좁아지고 단단해져 버리기 때문에 입구만 소프트한 소재를 사용해서 처녀막 구조의 안정감있는 자극과 사용감을 남기고 하드한 구조 특유의 빡빡한 삽입감을 재현하기위해서 특수 3중 구조를 사용하려 한 게 아닐까 싶어요.

입구에 이 이상 단단한 소재를 사용하면 아마 삽입 자체가 어려웠을겁니다. 하지만 소프트한 소재의 부드러운 살덩이 속에 파묻히는 듯한 삽입감이 굉장히 기분이 좋은데다가 사용감도 삽입감과 좋은 밸런스를 맞춰놓은 아주 놀라운 구조네요.

물론 안쪽에있는 하드한 소재도 꾹꾹 조이는 듯한 삽입감이 느껴지는데 녹아서 주르륵의 특징 중 하나인 쳐녀막의 특징을 그대로 유지한 채 하드 소재의 삽입감을 재현할 수 있었네요. 역시 매직이아즈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좋은 오나홀이지만 아쉬운 점이 없는 건 아닙니다. 하드한 소재를 사용한 덕분에 안쪽에 있는 파도 치는 듯한 느낌이 살짝 옅어진 것 같아요.

내부 구조가 마치 매끈한 듯한 삽입감이 느껴지지만 까끌까끌한 벽의 자극과 빡빡한 조임이 귀두에 강한 자극을 줍니다. 귀두에 자극이 상당해서 저도모르게 엉덩이를 조여 버릴 정도네요. 소재가 단단해진 만큼 하드한 소재를 선호하시는 분들이라면 아주 기분 좋게 사용하실 수 있을 겁니다. [삐걱삐걱 녹아서 주르륵]의 별점은 ★ 2개입니다. 웨이브치는 듯한 느낌이 옅어진 게 살짝 아쉬워요.

현재 페이지 1/32 총게시물 940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