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2024년 프레스티지 AV 배우 달력 무료 증정!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오나홀 바이블
치비망 [ちびまん] 프로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 리뷰할 제품은 [치비망]입니다.

뭔가 게임 타이틀 같은 이름이군요. 매직 아이즈와 라이드 재팬의 합작품입니다. 두 메이저 회사의 합작품이라니. 이거 참 귀하군요. 두 회사의 구멍에 들락거린 제 페니스가 기쁨에 울부짖고 있습니다.


야미~

콜라보레이션 기념으로 제 새로운 여자친구와 함께 식사시간을 가졌습니다. 제 그녀 [치비망]은 감자튀김을 좋아한다고 하네요.


언박싱

예아. [치비망]입니다. 크로스오버 제품은 설렐 수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가격은 적당한 편이군요. 흥분됩니다.

구성품은 정말 심플합니다. 굳이 설명하기가 뭐할 정도로 심플해요. 물론 나쁜 뜻은 아닙니다. 기본을 해주는 게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거든요. 그 이상을 해준다면 가산점이 붙는 거고요.


대략적인 사이즈
삽입구

두 회사에서 디자인도 절반씩 담당한 것 같군요.


내부구조

핑크빛 소재는 라이드 재팬의 작품 같군요. 라이드 재팬 특유의 향이 나는 걸 보니 아무래도 맞는 것 같습니다. 내부 기믹은 대충 봐도 각이 나옵니다. 엄청납니다. 쫀득쫀득한 질벽이 절 기다릴 것 같군요. 판타스틱해요.

슬 삽입해보겠습니다. 시작과 동시에 두 개의 거대한 나선형 구조가 제 페니스를 아래로 잡아당깁니다. 초반부터 귀두를 꽉 조이게 설계를 한 듯하네요. 기믹의 배치가 상당히 불규칙하기 때문에 어느 부분에서 공격할지 예측하기가 힘듭니다.

깊숙하게 넣을수록 나선형 구조가 제 페니스를 난도질합니다. 귀두와 페니스에 전해지는 자극이 다릅니다. 서로 다른 쾌감을 추구하고 있어요. 페니스라는 왕국에 내전이 일어난 듯한 기분입니다.


핑크빛 오나홀

혹시 해리포터를 보신 분 계신가요? 비밀의 방에서 위즐리와 해리가 기차를 놓쳐서 아빠의 차를 운전해서 가다가 나무에 처박습니다. 제가 지금 그 나무와 섹스를 하는 기분입니다. 강렬하게 부딪혔어요.

몇 분이 지난 뒤에는 조임과 자극이 더욱 강해졌습니다. 하지만 내부 소재의 아쉬움이 조금 드러났습니다. 앞뒤로 격렬하게 움직일수록 처음의 그 자극을 모두 느낄 수 없었습니다. 갈수록 약해지고 있어요. 하지만 괜찮습니다. 어디까지나 처음에 비해서니까요.

[치비망]은 중간 이상은 가는 홀입니다. 아직도 첫 삽입의 감동을 잊을수가 없어요. 두 회사의 콜라보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이루어졌으면 좋겠군요.

[치비망] 최종평가 : 소프트함과 촉촉한 소재가 아주 좋습니다. 삽입구 초중반에 귀두와 페니스를 자극하는 기믹이 환상적이에요.

현재 페이지 1/32 총게시물 941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