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마녀의 유혹2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오나홀 바이블
과묵한 그 아가씨 [無口なあの娘] 프로 리뷰


[과묵한 그 아가씨]라.. 여러분은 이 단어를 듣고 어떤 생각을 먼저 하시나요? 과묵한 여자와 오나홀이 과연 어떤 연관성이 있을까요?


훌륭한 일러스트

표지 일러스트가 너무 예쁜데요? 역시 토이즈하트입니다. 반해버렸어요. 쑥스러워 하는 이성과 데이트하는 감성을 제대로 노린 것 같군요. 수줍어 하는 듯한 손동작과 오버 니삭스 패션이 매우 바람직합니다.

[과묵한 그 아가씨]는 수줍은 여성의 처녀를 컨셉으로 한 것 같군요. 어떻게 아냐고요? 이젠 관상만 봐도 알아차리는 수준이 됐습니다. 츤데레 캐릭터들이 대부분 양 갈래 머리를 하고 나오는 것과 같은 이치입니다.


내부구조

하지만 내부는 절대 수줍지 않아 보이네요. 무자비 그 자체입니다.


언박싱

언박싱입니다. 심플한 구성이네요.


좋은 그립감

다소 아담한 체구의 오나홀입니다. 사이즈는 크지 않군요. 설마 이것까지 수줍은 컨셉…?


홀리

오우.

마냥 수줍기만 한 것은 아니네요. 질 내에 에너지 드링크를 쏟기라도 했나 봅니다. 돌기가 엄청납니다. 섹스를 할 때면 능숙하게 리드하며 허리를 돌리는 캐릭터인가 보군요. 이해했습니다.

감촉은 굉장히 좋네요. 토이즈하트가 사용하는 소재들은 굳이 언급할 필요도 없습니다.


고퀄리티의 기믹

삽입을 해봤습니다. 시작부터 촘촘하게 난 돌기들이 제 페니스를 반겨줍니다. 깊숙하게 들어갈수록 굵고 긴 돌기가 제 귀두를 긁어줍니다. 중앙에서 끝으로 넘어가는 부분이 굉장히 좋습니다.

마치 오나홀이 제 페니스를 자동 세차 해주는 기분이에요. 돌기가 황홀한 쾌락을 선물해줍니다. 이게 정말 과묵하고 수줍은 여성을 컨셉으로 잡은 오나홀이 맞을까요? 제 생각이 틀린 걸지도 모르겠습니다. 얼마 가지 못해서 사정해버리고 말았어요.


찾아보시오

[과묵한 그 아가씨]는 전형적인 토이즈하트식 오나홀이었습니다. 이게 무슨 말이냐면 돌기와 주름 등이 매우 과학적으로 배치되었고 하이라이트 포인트가 명확하다는 뜻입니다.


수줍은 여자는 늘 옳다

토이즈 하트는 이 제품에 버진 스킨 소재를 사용했습니다. 이 가격대에선 굉장한 퀄리티를 자랑하죠. 냄새도 나지 않고 세척이 간편하다는 장점이 중요 장점입니다. 여러모로 좋은 오나홀이네요.

최종평가 :훌륭한 일러스트와 쉬운 세척과 건조가 장점입니다. 소재도 매우 훌륭하고 가성비가 뛰어납니다. 자극도 상당히 좋습니다. 하지만 오나홀의 크기가 조금 작은 것이 단점이라 할 수 있겠네요.

현재 페이지 1/32 총게시물 935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