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마녀의 유혹2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오나홀 바이블
발육 측정 [発育測定] 프로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 리뷰할 제품은 토이즈하트의 [발육 측정]입니다.

여러분. 제품명만으로 이미 야애니 한편을 다 본 느낌이에요. 제가 시나리오를 한편 간단하게 써보도록 하죠. 회사에서 매번 정기적으로 구멍 건강검진을 하고 멀쩡한 사원들의 구멍을 오나홀로 만들어서 파는 거죠. 그리고 오나홀이 품절되면 어쩔 수 없이 사원들이…

흠흠.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거유....!

이것이 바로 [발육 측정]입니다. 엉덩이가 훌륭하게 구현된 토르소 모델을 채용했다고 하는데요. 과연 얼마나 강력한 제품이 될지 벌써 기대가 됩니다.


영롱하다

박스 일러스트는 매우 사랑스럽습니다. 만화 표지 같은 폰트도 매력 요소 중 하나네요. 완벽합니다.


언박싱 타임

언박싱입니다. 기름진 감촉이나 향도 없고 깔끔합니다. 더 기대되는데요?

[발육 측정]은 토이즈하트의 세이프 스킨 소재를 사용했습니다. 이상하게도 다른 세이프 스킨 소재를 사용한 오나홀보다 더욱 퀄리티가 좋게 느껴집니다. 토이즈하트가 아무래도 공을 많이 들인 모양이에요.


큰 사이즈

[발육 측정]의 대략적인 사이즈입니다. 박스 일러스트에서 본 거유가 구현되지 못한 게 조금 아쉽네요.

소재는 정말 환상적이네요. 그립감이 끝내줍니다. 아무리 세척을 해도 변하질 않는군요. 역시 토이즈하트입니다. 건조만 제대로 하면 늘 처음 그 상태로 사용할 수 있겠어요.


엄청난 퀄리티

이 거대하고 훌륭한 엉덩이를 보세요. 정말 핫하군요. 이쪽 시선에서 보는 게 확실히 눈이 더욱 즐겁군요. 삽입구 또한 두툼한 대음순과 함께 아주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어느 방향에서 삽입해도 만족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내부구조

[발육 측정]은 리뷰에 최적화된 오나홀입니다. 내부구조를 본 제가 바로 깨달은 부분이죠. 삽입하자마자 젤과 질벽이 하나 되어 제 페니스를 자극했습니다. 매우 조이는군요. 중간 부분을 지나고 나서는 전 페니스의 통제권을 잃어버리고 말았습니다.

깜짝 놀란 전 잠시 이성적으로 판단하기 위해 페니스를 꽃아 넣고 휴식을 취했습니다. 모르겠어요. 이 홀은 대체 뭘까요. 왜 평생을 함께하고 싶어지는 거죠? [발육 측정]이라는 뜻이 혹시 제 페니스의 발육을 측정하겠다는 뜻이었을까요?

전 완전히 녹초가 되어버리고 말았습니다. 인생 최초로 제대로 된 오르가즘을 느껴버렸어요. 제 페니스는 백기를 들었습니다. GG입니다. 당신이 이겼습니다. [발육 측정]…!


내부길이

쾌감은 기대 이상입니다. 진짜 완전 기대 이상입니다. 질벽이 제 페니스를 붙잡고 놔주질 않았어요. 정기를 모조리 빨려버렸습니다.

토이즈하트는 매번 세이프 스킨 소재로 저를 혼내주는군요. 역시 믿고 박는 브랜드입니다. 기믹도 환상적이고 소재도 환상적이고 디자인도 환상적이에요. 그야말로 삼위일체입니다.


안녕
쾌락의 동굴

질벽입니다. 쾌락의 원천이 보이시나요? 저 돌기들이 페니스를 꽉 물어주고 놓지를 않습니다.. 빠른 자위보단 천천히 하는 것이 더욱 기분이 좋습니다. 흥분을 이기지 못해 정신없이 빠르게 박기 시작하면 감전을 당할 정도의 강한 자극이 몰려옵니다. 너무 격하게 하면 통증이 느껴질 수도 있으니 천천히 즐기도록 하세요.


극상의 쾌감

[발육 측정]의 가장 뛰어난 부분은 바로 자궁구입니다. 당신의 페니스를 음란한 소리와 함께 결승선에서 기다리고 있죠. 하지만 괜찮아요. 매우 만족스럽거든요. 박을 때마다 콘돔이 말려 올라가서 귀두를 자극하는 감각입니다.

만족스럽네요. 깜짝 진공 포인트도 인상적이었어요. 아마 여러분은 [발육 측정]에 매일같이 페니스를 꽂고 살게 될 겁니다. 저처럼요.


탱글탱글

전체적으로 [발육 측정]은 별다른 코멘트가 필요 없는 제품입니다. 왜냐면 개인마다 다르게 느껴질 수 있으니까요. 뭐, 그건 다른 오나홀들도 마찬가지긴 합니다만… 어쨌든 전 저의 주관적인 평가를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매우 사용감이 좋은 제품입니다. 아직까지는요. 천천히 박을 때와 느리게 박을 때 모두 극한의 쾌감을 선사해줍니다. 기본적으로 [발육 측정]은 최상급 소재를 이용해서 만든 최상급 오나홀입니다. 동시에 젤이 흘러내려 페니스를 적실 수 있는 제품이기도 하죠.

[발육 측정] 최종평가 : 소재가 환상적입니다. 오나홀을 쥔 것처럼 느껴지지 않을 정도입니다. 냄새도 없고 세척도 매우 쉽습니다. 쾌감은 말할 것도 없죠. 강력히 추천합니다.

현재 페이지 1/31 총게시물 923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