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세븐틴 리얼리티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오나홀 바이블
명기의 증명 010 - 오키타 안리 [名器の証明 No.010 沖田杏梨] 프로 리뷰!


기념비적인 명기의 증명 10번째 시리즈입니다. 아실 분들은 아시다시피 NPG사의 제품이죠. 명기 시리즈는 오나홀 업계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역사도 오래됐고 인기 역시 정상급이죠. 첫 명기시리즈 부터 [명기의 증명 010 - 오키타 안리] 까지 출시될 동안 세월이 제법 흘렀습니다.

10번은 정말 많은 의미가 담겨있는 숫자죠. 보통 10주년 축제가 가장 규모도 크고 특별하게 다가오는 법입니다. 축구선수는 등번호 10번이 에이스의 증거죠. 과연 명기의 증명 10번째 제품은 저에게 10점 만점을 받을 수 있을까요?


엄청난 가슴...!

제품의 메인 모델은 인기 AV 여배우 오키타 안리입니다. 무려 100여 개가 넘는 작품을 찍은 베테랑 배우로서 팬층이 두껍기로 유명합니다.


언박싱

어김없이 찾아온 언박싱입니다. 구성은 굉장히 훌륭한데요? 포장 색감이 매우 마음에 듭니다. 가격대에 충분히 납득할 수 있는 퀄리티입니다.


괜찮은 구성

내부 포장지는 길거리에서 파는 치킨 포장지처럼 생겼네요.


꽤 묵직
특이한 삽입구

몬스터 홀은 아니겠죠? 제 첫 감상평입니다. [명기의 증명 010 - 오키타 안리]는 1980년대에 찍은 호러영화에 등장할법한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혐오스럽다는 소리는 아닙니다. 그냥 놀랐을 뿐이에요. 수많은 오나홀을 섭렵한 저에게 이 정도 비주얼은 애교입니다. 귀엽네요.

NPG의 디테일도 눈에 띄는군요. 제 끔찍한 사진촬영 실력 때문에 잘 보이진 않지만 대음순에서 소음순으로 이어지는 라인이 예쁩니다. 그리고 근육처럼 생긴 무늬도 새겨져 있네요. 특이합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은 냄새가 조금 있다는 점입니다. 아주 조금이요. 금방 사라지긴 했지만요.


붉은
구조

이 제품은 두 개의 구멍을 구현한 제품입니다. 하지만 아날 옵션은 좀 짧습니다.


쫀득쫀득

게다가 아날은 입구가 좁고 통로가 짧으니 귀두 자극용으로만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실망하셨나요? 걱정하지 마세요. 진짜는 지금부터에요. 음부로 고개를 돌리면 신세계가 펼쳐질 거에요. 왜냐하면 NPG는 여기에 올인을 했으니까요.


떠나자! 미지의 세계로!

내부로 들어가 보도록 하죠. 붉은빛의 질벽은 현실적인 감각으로 페니스를 옭아맵니다. 일단 빠르게 흔들어 보세요. 엄청난 압박력에 놀라고 말 겁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너무 과하게 움직이시면 안됩니다. 오나홀이 다칠수도 있습니다. 템포를 잘 조절하셔야 해요.

NPG는 기믹을 복잡하게 짜지 않았습니다. 평범한 주름과 돌기를 배치했을 뿐입니다. 그런데 왜 이렇게 자극이 강할까요? 쾌감에 어질어질합니다.

[명기의 증명 010 - 오키타 안리]는 흡입력과 조임을 모두 챙긴 홀입니다. 질내에 페니스가 파묻히는 감각이 가히 압도적입니다. 오키타 안리의 거유에 온 몸을 던진 느낌입니다. 파이즈리 홀이 아닌데 너무 포근하면서도 자극적입니다.


몸매 하나는 엄청난 오키타 안리

꽤 레어한 오나홀이네요. 아마 느린 자위에 가장 특화된 홀이 아닐까 싶어요.

개인적으로 어떤 느낌이냐면.. 신나게 삽입하다가 무리를 하는 순간 몸에서 영혼이 빠져나가는 기분이 듭니다. 제 몸이 녹아버리는 감각이에요. 흐물흐물하게 말이죠. 말로 표현할 방법이 없네요.

비슷한 컨셉의 오나홀을 몇 개 선정해서 추후에 리뷰를 할 계획이었습니다만, 아무래도 의미가 없어진 것 같네요. 결국 이 홀로 돌아올 것이라는 확신이 생겼습니다. 이거보다 좋을 순 없을 것 같거든요.


가슴에 깔리고 싶다...!

이제 리뷰가 끝나가는 시간이군요. 깜빡 잊고 있었습니다. 흠흠. [명기의 증명 010 - 오키타 안리]는 대단한 내부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쾌감이 너무나 황홀했습니다. 연달아서 하는 바람에 젤을 다 써버릴 정도였으니까요. 제가 볼때 이 오나홀은 다음 세기까지 남아있을 것 같습니다. 인류의 유산으로써 말이죠.

[명기의 증명 010 - 오키타 안리] 최종평가 : 내부가 정말 너무 황홀합니다. 특히 3중 레이어가 주는 포근함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충분히 재구매 의사가 있는 제품이요. 추천합니다!

현재 페이지 1/31 총게시물 923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