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자동 딜도 머신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오나홀 바이블
스지망 쿠파아 로린코 처녀 궁 ~바루고~[すじまんくぱぁ! ろりんこ処女宮~バルゴ~] 프로 리뷰


오늘 리뷰할 제품은 [스지망 쿠파아 로린코 처녀 궁 ~바루고~]입니다.

작년에 [스지망 쿠파아 로린코!]를 막 분양받아 왔을 때가 기억나는군요. 분양받자마자 바로 제 페니스를 넣어줬는데 말이죠. 당시에 제가 최고의 오나홀이라며 극찬한 기억이 남아 있습니다.

이 제품은 매직아이즈의 제품입니다. 극한의 망상을 거친 끝에 처녀 신부라는 단어를 탄생시킨 희대의 역작이죠. 전작의 질척질척한 내부구조를 아직도 잊을 수 없습니다.

명작중에 명작. [스지망 쿠파아 로린코!]의 후속작은 과연 어떤 핵폭발급 위력을 보여줄까요. 벌써 너무 기대됩니다.


메인 박스
사이즈업!

후속작이란 말답게 업그레이드된 상태로 저희를 찾아왔습니다. 사이즈가 비교도 할 수 없을 만큼 거대해졌군요.

어메이징. 박스 일러스트는 전작과 크게 다르지 않네요. 크기를 제외한다면 말이죠.


신랑 입장

제가 가장 사랑하는 부분도 그대로 남아있군요. 혼인신고서입니다. 디테일하지 않습니까? 매직아이즈엔 전직 공무원이 있는 게 틀림없습니다.


영원을 맹세합니다

일단 결혼 먼저 합시다.


묵직한 사이즈

외형은 전작과 완벽하게 동일합니다. 그냥 [스지망 쿠파아 로린코!]의 거대화 버전입니다.


아쉬운 애널

그말은 즉 전작과 동일하게 애널이 장식용이란 소리겠죠. 조금 아쉽습니다.


핑크빛 내부

오 마이 갓

여러분 삽입구좀 보세요. 아름다움 그 자체입니다.


새로운 차원으로

전작보다 거대한 제품인데도 훨씬 더 타이트합니다. 입구부터 굉장히 조이는군요. 내부의 퀄리티는 그냥 엄청나다는 말밖에 드릴 말씀이 없습니다.

마치 내부에서 자물쇠를 걸어 잠근듯합니다. 최강의 자극계 오나홀이 분명합니다. 피스톤 운동을 할 때마다 가해지는 자극이 너무 커서 뇌가 신호를 보내지 못할 정도예요. 각각의 돌기를 모두 1대1로 상대하는 기분입니다.

벽을 긁으며 앞으로 돌진하는 페니스가 녹습니다. 아아. 너무 황홀해요.


단면도

큰 사이즈가 주는 시각적인 만족감이 훌륭합니다. 페니스를 밀어 넣을 때마다 묵직한 바디가 더욱 힘을 받으며 탄력있게 움직입니다. 끝 부분의 자궁구는 귀두에 숨구멍을 트여주는 역할을 합니다. 아아. 이 오나홀은 다리 사이에 놓고 흔들기 딱 좋은 거 같습니다.

그 어떤 경험도 이보다 황홀할 수 없습니다. 음란한 악마 서큐버스? 그 정도로는 상대도 되지 않습니다. 서큐버스 퀸 정도는 와야 이 제품과 대적할 수 있을 겁니다.


자 떠나자! 내부의 세계로!

저는 거의 중증에 가까울 정도로 이 오나홀을 사랑하게 됐습니다. 매직아이즈가 또 사고를 쳤어요. [스지망 쿠파아 로린코 처녀 궁 ~바루고~] 는 오나홀의 신 그 자체입니다.

물론 모두에게 만족감을 줄 순 없을 거에요. 저처럼 찬양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반대인 경우도 있을 겁니다. 하지만 저는 도저히 비판을 할 수 없네요. 너무 완벽한데 어떻게 비판을 하겠습니까. 강추합니다.


역시 크다

최종평가 : 자극계 오나홀을 좋아하는 사용자들에겐 세상에 둘도 없을 최강의 제품. 뇌가 쾌감에 절여지는 느낌이 무엇인지 알 수 있게 될 겁니다.

현재 페이지 1/32 총게시물 937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